반응형

로또복권 6/45 는 온라인 복권으로, 복권 발행시스템을 갖춘 중앙전산센터와 정보통신망으로 연결된 단말기를 통해 복권의 발행 및 판매가 이루어지는 복권입니다. 자동,반자동,수동으로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고, 판매량에 따라서 복권기금과 1등 당첨금액이 결정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SR8YU7RipI 

 

로또 1등 판매점 수익 최대 10억?

만약에 로또1등 당첨자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당첨금은 다음 회차 1등 당첨금으로 이월됩니다. 연속 이월은 2회로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로또1등 명당 최대 수익점

 

전국에서 1등 당첨자를 다수 배출한 소수의 복권 판매점 기준으로 점포당 평균 연 수수료 수입은 3100만원 수준입니다. 복권판매인의 자격을 받아서 로또복권을 판매하게 되면 판매수수료 5.5%를 적용 받습니다 .로또 1000원 을 판매하면 판매점은 55원의 수익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55원의 금액은 많지 않지만 보통 사람들이 10000원의 로또복권을 구매하는 상황을 따져보면 1명당 550원, 하루 500명 기준으로 판매한다면 275,000원의 수익을 낼 수 있는 계산이 나옵니다. 

 

로또판매점 수익 10억도 번다

 

게다가 로또복권외 인쇄복권인 연금복권과 스피또 복권을 함께 판매한다면, 인쇄복권의 수익은 10%라고 하니, 사람들이 잘 다니는 길목에 자리만 잘 잡는다면 상당히 괜찮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견해입니다.

 

상단의 로또 1등 명당 최대 수익점은 매일, 매주 줄 서서 로또복권을 구입하는 판매점이 대부분이지만 1등 당첨자를 가장 많이 배출한 판매점은 월 매출이 16억이라고 하며, 판매수수료만 따져보아도 실제 수익이 8,800만원으로 집계되는 곳도 있습니다.

 

연수익만 따져보아도 10억 원입니다. 전국 각지의 로또명당 이래저래 지나다가 꼭 한번 방문해서 로또복권 구입해서 1등 당첨금 주인공이 한번 되보시길 소원해 봅니다.

 

 

로또 당첨 번호 확인 - 로또 명당 - Google Play 앱

로또 당첨 판매점 정보, 판매점별 당첨 이력 및 로또 당첨 확인이 가능한 앱입니다.

play.googl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