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자상거래 페이자에 대해 학습하며 포스팅 하나하나 하다보니 드디어 마지막 페이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며 페이자를 알게 되었고 이를 사용하며 달러 거래의 융통성과 합리성에 대하여 보다 많은것을 느끼고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계의 수많은 나라. 수백 수천계의 은행과 협약을 맺어 온라인 뱅킹으로 신속하고 보다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금융시스템 페이자. 해피앤딩 마지막 주인공의 스토리 시작합니다.

 

세계인들이 갑자기 너무 놀랄만한 사건이 드디어 터지고야 말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국내 은행에서 출금이 가능한 페이자의 비장의 무기. 그것은 바로 페이자 직불카드입니다.

 

온라인 인터넷 은행 페이자에 예치된 달러를 국내에서 카드(ATM)로 즉시 출금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정말로 놀랄만한 사건입니다.  설레이고 부푼 기대로 페이자 은행 직불카드 만들어 신청해 보겠습니다.

 

 

 

 

 

1. 페이자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갑자기 새로운 형태로 설레이는 멋진 카드가 빛나는 모습. 웃는 모습으로 화면을 통해 반갑게 인사합니다.

 

 

 

 

 

 

 

 

 

2.  오늘 나의 페이자 카드 주문 들어 갑니다.

 

 

 

 

 

 

 

 

 

3. 페이자 직불카드 바로 신청합니다.

 

 

 

 

 

 

 

 

 

 

4. USD 선불카드 및 페이자 회원을 선택합니다.

  (페이자회원이 아닌 분들은 페이자 가입이 먼저. 회원가입은 블로그 우측상단 카테고리 글중 페이자가입 참고)

 

 

 

 

 

 

 

 

 

5. 페이자 포토ID 인증과정

   (페이자 가입후 개인검증 받으신 분들은 업로드 인증 과정 없이 바로 다음단계로 넘어 갑니다)

 

 

 

 

 

 

 

 

6. 페이자 주소인증 과정

   (페이자 개인 검증이 되신분들은 주소인증이 미리 되어 있어 인증없이 다음단계로 바로 넘어가면 됩니다)

 

 

 

 

 

 

 

 

7.  페이자 카드 발급비용 결재처리 확인 합니다.

    페이자 카드 발급비용 19.95 달러 확인후 페이자 핀번호(보조암호) 입력후 다음단계 선택합니다.

 

    

 

 

 

 

 

 

 

 

8. 온라인 전자상거래 페이자 전용 직불카드 서비스 신청완료 되었습니다.

   굿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정말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한 보람의 댓가로 멋지고 기대되는 페이자 카드가 나의 손에 들어오기까지는 4주에서 특정지역은 8주까지 소요될 예정입니다.

아직 페이자를 출금 예정 계획은 크게 없지만, 페이자 직불카드가 나의 손에 들어오면 정말 대박인 셈이죠.

 

이 멋지고 기쁜 소식을 모두에게 알려드리니 너무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 하는 같습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페이자 이렇게 기쁜 소식을 알리며 페이자 학습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알차고 좋은 정보소식통 알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