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Solid Trust Pay] 회원가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어렵다고 생각하여 중도에 포기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본인도 중도 포기 1회 있습니다. 하지만 시작하고 보니 오기가 생겨 끝까지 결과를 보고 말았습니다.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정말 온라인전자상거래를 통해 대내외적인 정보를 보고 배우는 것이 중요한 사실인것 같습니다.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Solid Trust Pay] 단 한번으로 꼭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하루 매시각 정보를 통한 인터넷 글로벌 시대... 먼저 앞서 가는 사람이 되어야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Solid Trust Pay] 회원가입 간단하고 쉽게 이해하도록 출발 진행하겠습니다.

 

1.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Solid Trust Pay] 바로가기

  

https://www.solidtrustpay.com/ref/zfn5nl7b

 

 

 

2. Sing up 선택후 회원가입 진행합니다.

 

 

3. 개인회원(PERSONAL) 체크 확인후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4. 본인의 내용으로 절차대로 기록합니다.

   참고사항으로 주소는 신주소로 작성바랍니다. 주소라인 2는 주소가 긴경우에만 해당합니다.

 

   [우편번호 및 신주소 간편 찾기]

 

    http://www.epost.go.kr/search.RetrieveNewAddressNewZipCdList.comm

 

 

5. 아이디와 비밀번호 보조암호등을 작성합니다.

비밀번호(패스워드) 설정시 대문자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혼합이 되어야 합니다.

가입시 메일은 지메일 추천드림니다. 네이버 및 기타메일은 메일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사항은 필히 기록해 두셨으면 합니다. 잊어버리면 곤란합니다.

 

6. 약관 동의 체크확인후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7. 이메일 인증을 해달라는 요청 메세지가 나옵니다.

  

 

8.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Solid Trust Pay] 가입한  본인 이메일을 열어 확인합니다.

   해당 인증링크 클릭하면 메일인증이 완료됩니다.

 

 

9.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Solid Trust Pay] 인증완료 메세지 나타납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단, 한번에 인증되신걸 축하드림니다.

정말 쉽게 이해하면 가입이 자동으로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아이디 비밀번호(패스워드) 보조암호, 기타등등 꼭 메모장에 기록해 두십시오. 혹시라도 반복적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착오입력시 아이피 차단되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글로번 인터넷시대 온라인전자상거래 고수되는 길로 한걸을 옮기신것을 축하드림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