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온라인 전자상거래 [Solid Trust Pay]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 기능의 일면을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해보시는 분들은 정말 편하고 쉽게 이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모두 벼락부자 되는 그 길로 달려봅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payza 와 마찬가지로 수수료와 출금기간등을 고려한다면 비트코인으로 출금하는 방법이 제일 신속하고 안전한 방법중 한가자입니다. 또한 비트코인의 강점이자 향후의 전망을 바라보았을때 가치상승의 기대가 높을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입니다.

 조금의 정보로 큰 기대치를 가져보며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 2FA 인증후 비트코인 환전하기 알아봅니다.

 

1. 비트코인에 아직 가입이 안되신분들은 아래 빗썸 또는 비트코인 거래소에 꼭 가입후 진행바랍니다.

   Solid Trust Pay 에서 비트코인으로 환전하기 위해서는 빗썸 또는 비트코인거래소 가입이 필수입니다.

 

 

2. [Solid Trust Pay]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의 자금을 빗썸 또는 비트코인거래소로 보내기 위해서는 은행

    OPT 기능을 하는 어플이 필요합니다. 

 

   어플 이름은 "Duo mobile" 입니다.

   필히 먼저 설치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꼭.꼭.꼭

 

                 

 

3.  Solid Trust Pay 개인계정 로그인후 MY money - withdraw funds from account 선택합니다.

 

4. 화면과 같이 Bitcoin 선택합니다.

 

5. 이미지와 같은 박스를 선택합니다.

 

6. 빨간 박스안의 본인 전화번호 필히 확인하고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7.  전화번호등 재확인후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8. 본인의 휴대폰으로 전송된 SMS  Confirmation Code 를 입력후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9. 화면에 Solid Trust Pay 의 QR 코드가 나타납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듀오 모바일(Duo mobile) 실행하여 화면에 나타나는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이해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이야기 드리자면 휴대폰의 듀오 모바일 어플을 실행하면 카메라 화면이

   나타나면 해당 QR 코드를 찍으시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나머지는 이미지 내용 정독바랍니다)

 

 

 

10. 스캔완료 되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솔리드 트러스트 페이에서 비트코인거래소로 환전할 수 있는 인증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1. Solid Trust Pay 개인계정의 My Bank & Cards 클릭후 Add New Bitcoin Wallet 선택합니다.

 

12. 본인 닉네임 하나를 정하여 입력 + 듀오 모바일 어플 실행후 번호입력 + 본인 비트코인 주소 입력합니다.

 

13. 비트코인 지갑이 성공정으로 등록된 사항 확인합니다.

14. Solid Trust Pay 개인 계정의 MY Money 에서 Withdraw funds from account 선택합니다.

15. Bitcoin 클릭합니다.

16. 출금할 금액 + 비트코인 지갑주소 + 듀오모바일 보안번호 입력후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17.  출금사항 내역명세서가 나타납니다(수수료등)

 

18. Solid Trust Pay 에서 비트코인거래소로 환전 출금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참고로 비트코인으로 출금신청시 3~4 일가량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프로그램을 통해 한화를 달러로, 달러를 한화로 예금 또는 환전이 가능한 사실 또한 기대 이상입니다.

PAYZA 와 Solid Trust Pay 그리고 비트코인의 기능을 제대로 파악한다면 많은 일들이 앞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해당 이미지와 설명은 아래 사이트로 통하여 구성하였음을 알려드리며 필요한 분들은 까페 가입으로 많은 정보제공의 도움을 요청하시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