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가 침체되고 장기화될수록 복권사업은 호황이 되는 사업입니다. 1등이 나오는 명당 복권 판매점은 더욱이 장사가 더 잘됩니다.

로또 판매가 사상 최고를 경신했다는 것은 그만큼 로또 판매점 수익도 늘어난 것을 의미하고 결과를 나타냅니다.

별다른 영업이나 호객을 하지 않아도 로또를 사러 온다니 이보다 더 꿀 빠는 창업일은 없을 겁니다. 로또 판매권이 곧 로따라는 말도 여기에서 나온 말입니다.

 

그러다 보면 판매점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지만 이젠 실제로는 그렇지는 않습니다. 정부가 로또 판매점을 운영할 수 있는 대상을 명확하게 했기 때문입니다.

 

복권방 창업조건 로또 판매권 자격조건 대상에 대해 한벌 살펴볼까요?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결정은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등 복권 및 복권기금법 30조 원에서 정한 우선 계약 대상자 70%, 차상위 계층 30%가 이제는 복권방 창업 운영이 가능합니다.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지원 확대를 위해 온라인복권 판매자격을 차상위계층까지 확대한 것입니다.

 

정부에서는 지난 2018년도부터 편의점 법인이 소유한 로또 판매권 즉, 로또 운영 자격 판매권을 회수해서 취약계층의 몫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역대로또1등당첨금

요즘 30억 원 이상 로또 1등 당첨금의 잭팟이 터지면 거액의 당첨금이라는 표현을 붙이는데, 과거 로또 1등 당첨금을 알아보면 100억 원이 훨씬 넘어 거 난 금액이 여러 차례 나왔습니다. 파워볼

houndgu.tistory.com

 

 

파워볼 사이트

인터넷복권인 파워볼은 동행 복권 공식 사이트에서 운영 중인 복권으로 이 복권은 숫자 홀짝을 맞추거나 합계 구간을 맞히는 등 36개의 숫자로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파워볼 온

houndgu.tistory.com

 

 

로또1등당첨지역

인생역전의 드라마를 장식하는 로또복권 판매액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재작년 말부터 로또 인터넷 구매 판매가 허용되고 판매점도 확대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더도 말고

houndgu.tistory.com

 

 

로또통계

1에서 45까지의 숫자 중에서 6개를 맞히는 로또의 당첨확률은 814만 분의 1입니다. 통계적으로는 평생 동안 매주 로또를 사더라도 당첨될 가능성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만 놀랍게도 실제

houndgu.tistory.com

편의점 법인의 로또판매권을 회수한 것은 국무총리실의 사행산업 건전화 대책 중 법인 판매점 단계적 축소 결정과 복권법 입법취지인 취약계층 우선 계약 등을 고려한 결과입니다.

로또판매점 모집은 2016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모집한 것이 마미 막으로 4년 만에 이뤄지는 것입니다. 당시 10년간 로또 판매점을 늘리지 않다가 2016년 로또 판매점을 모집하자 로또 신규 판매점의 운영권 최종 경쟁률이 127 대 1을 기록한 적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로또 신규 판매점 경쟁률은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로또 판매점 모집에 신청자들이 응모하는 원인으로는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또 판매점으로 지정되어 로또복권을 판매할 수 있다면 판매액의 5%를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로또 1만 원어치를 팔게 되면 500원의 순수익이 남는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