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주 로또, 복이 철철철 굴러들어 올 돈덩어리 구입 잘하셨는가요? 구입 안 하신 분들에게는 오늘 로또 1등의 대운이 꼭 따라주길 하는 바람으로 몇 자 적어볼게요. 

 

오늘은 무엇을 이야기 해드릴까하며 고민해본 결과 로또 비너스 추천 시스템에 대해 알아봅니다. 매주 매시각 로또 1등 6자리 당첨번호를 추천하는데 옛날처럼 숫자를 그냥 뽑을 순 없잖습니까. 시대가 21세기로 변했으니 첨단문명의 시대 과학장비로 로또 숫자도 뽑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니까 동행 복권 로또 6/45에서 돈을 좀 주고 외국물 좀 먹은 녀석으로 고가 장비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것이 로또비너스 추첨 장비라고 하는데. 이 비너스라는 추첨장비가 로또 1등 당첨확률 높여줄 추첨방법은 도대체 뭘까?

첫째는 당연히 로또 판매점 찾아갈것이며, 둘째는 로또는 구입하고 셋째는 로또 당첨 여부를 맞춰보아 넷째는 로또 당첨금을 수령받는다. 이거 이거 기가 막힌 장면이데요..

 

빠진 게 하나 있어 보입니다. 그것은 바로 로또 1등의 기회 무료 당첨번호 받아보기. 누구에게 생길지도 모르는 일. 로또가 왜 로또이겠어요? 우리 옆집 아저씨는 이번 주 인생역전 기회 될 수 있었는데 무료번호 온 거 보는 거 무시했다 쪽박만 찼어요. 어쩌다 한 번쯤 로또복권 당첨예상번호 콕 한번 찍어보세요. 우리 옆집 아저씨처럼 평생 후회하며 울지 마시고..

 

이번 주는 네가? 네가? 내가? 우리가?

혹시 우리 옆집 아저씨가 또? ㅋㅋ 인생을 바꿔줄 로또 1등 당첨 주인공?

 

 

불쌍한 앞집 아닌 옆집 아저씨..ㅋㅋ

 

로또 6/45에서 돈을 좀 주고 산 기계장치가 바로 표준어로 하면 비너스 추첨 시스템이라고 한답니다. 영어 철자로(Venus Drawing System) 읽어드리지는 못하니 알아서 해석하시고, 이 비싼 추첨 장비가 프랑스에서 물 건너온 AKANIS TECHNOLOGIES 사의 제품으로 프랑스, 영국, 독일등 전 세계 40여 개 복권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이 녀석이 이번 주에 꼭 행운의 번호 콕 집어서 나한테 번호가 돌아오고 추천해주길 믿어보시라.

 

로또 복권 기계 하나 잘 만들어 잘 먹고 잘 사는 것 동네방네 떠들고 다닌 것 같네요. 하여간 외국계 기름칠 좀 했다고 번호 잘 뽑아 주는가 봅니다. 그리고 로또 Keno, Bingo 등 다양한 복권의 추첨에 활용되고 있고, 국제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아 신뢰성이 검증된 추첨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건 뭐 팔아먹는 입장이고 나한테 떨어지는 건 국물도 없는 입장입니다.

 

자자,, 결론은 로또 1등 당첨의 꿈, 로또 확률 수동으로 로또 필터링 100번 긁어봤자 그 꿈 해봤자 개꿈 될 터이니, 차라리 로또 비너스든 인공지능 알파고 로또든 무료번호 한번 제대로 긁어서 로또 아닌 로또 1등 꼭 한번 걸려보자고요.

 

부자 되는 방법 로또 재미 느껴가며  바로 행동하는 게 인생역전 기회의 방법 아닌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