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술술술에 대해 한번 술술술 하며 알아볼까 합니다. 술이란 과연 무엇을 이야기하는 걸까요?

 

알려드리자면 술(alcoholic beverage)은 알코올 성분이 들어 있어 마시면 취하는 음료예요. 주로 보리, 옥수수, 호밀 같은 곡류나 포도, 사과 같은 과일로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우리가 한잔 하고 싶고 마시고 싶고 누구에게 꼭 선물로 하고 싶어 하는 밸런타인 종류에는 여러 가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밸런타인 12년 산,  밸런타인 17년 산, 밸런타인 21년 산, 밸런타인 30년 산, 찰스 앤 키스 밸런타인, 밸런타인 파이니스트, 밸런타인 마스터즈, 로열 샬루트 21년 산 가격 등 다양한 밸런타인의 양주 위스키가 있다는 것입니다.

 

공항 면세점에서 가장 잘 팔리는 양주 위스키가 과연 무엇인지 촉 오시죠? 바로 밸런타인 위스키라고 하는데요. 인기 있는 위스키 밸런타인 12년 산 가격표, 밸런타인 17년 산 가격표, 밸런타인 21년 산 가격표, 밸런타인 30년 산가격표 어떻게 형성되는지 맞춰볼까요? 발렌타인30년산 싼 가격에 가져가는 분이 땡잡은 분입니다.

 

 

재수 좋으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하니 선물하거나 한잔 당기고 할 때 미리미리 밸런타인 미리 사서 모아 두는 것 착하고 올바르고 좋은 행동입니다.

 

위스키는 주로 보리, 옥수수, 호밀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위스키는 대부분 갖가지 곡류로 만든 40가지 남짓의 재료를 섞어 만든다고 하네요. 위스키는 6년 이상 숙성시키며, 숙성되는 동안 맛이 좋아지면서 황갈색을 띠는 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위스키는 40~50도의 도수가 일반적이라고 하네요.

 

오늘 밤 분위기 한번 잡고 밸런타인 30년 산 한잔 뜨악~!! 어떠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