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입만 살아 있는 로또 매니아.

부자로 가는 비결과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자신과의 전투와 전쟁인 배움과 학습과 지능적인 장점을 살려 최고가 되는 것. 아쉽지만 전 꽝입니다. 로또로 따지자면 숫자가 하나도 안맞는것이죠. 하지만 포기 할 순 없죠. 인생역전을 설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 매주마다 로또와의 전투를 하고 있습니다. 순간 순간 생각나는 번호를 기록하고 메모하고 수동으로 사기도 하며 목이 좋은 곳에서는 무조건 자동.. 상황상황마다 재수가 있을경우 5등도 당첨이 되고 잘되는 경우는 4등이 2번 나오기도 하고.. 정말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로또1등을 목표로한 재테크입니다.

정말 입만 살아있는 어처구니 없는 글짓기 입니다.

 

설래바리 그만 작성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성공의 비결은 본인에게 달려있다 할 것입니다. 부자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금전적인 부자. 학문적인 부자. 자식부자. 골동품부자. 땅부자. 친구부자. 여자부자등... 정말 다양합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돈으로 판단하고 치부하고 생각의 결론을 지어버리기 때문에 돈이 많은 부자가 최고이며 그 것이 곧 권력입니다그 돈을 벌기위한 7가지 행동의 내용을 기록합니다.

첫째.  매일 생각하라. 돈을 벌기 위해서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고 계획하고 목표를 정해야 합니다.

 

둘째.  잠이 들기전까지 돈을 벌어야 합니다그 것은 곧 잠자는 시간을 줄여햐 한다는 것입니다. 시간은 곧 돈이기 때문입니다. 그 시간동안 술먹고

시간을 허비하란 의미가 아닌 독서를 하고, 신문을 보고, 내일 할 일을 구상을 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셋째.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도전해야 합니다. 이 글을 읽는 그 순간 로또라는 목표로 보고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로또도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그 운과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로또에 대해 조금 더 공부하고 확률에 대한 숫자의 개념을 이해한다면 로또의 운에 더 가까워지지 않을까요?

곧 머리를 써야 머리가 돌아간다는 것이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고민하고 판단력이 앞서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넷째. 돈은 굴려야 돈이 들어옵니다. 로또가 한주에 만원이라면 오천원만 투자하고 오천원은 저렴한 주식 또는 투자를 하십시오. 그는 곧 배움의 시작이 될 것이며 제2의 로또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섯째. 주변을 돌아보십시오. 주변의 사물과 인물. 친구.가족의 생각과 아이디어 곧 로또가 될 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디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갖가지 아이디어를 사는 곳이 있습니다. 허무맹란한 아이디어 또한 생각을 바꾸면 곧 돈이 될 것입니다.

 

여섯째. 많은 이의 이야기를 경청하십시오. 허술하던 배웟던. 학력이 짧던.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듣다보면 그 것이 경험이 될 것이며, 그 이야기가 자산이 되는 로또가 될 것입니다. 기업에서 면접시 꼭 들어가는 것이 경험관련한 내용이 많다는것을 뉴스거리로 보았습니다. 경험을 자신만의 자산과 노하우로 만든다며 그것은 곧 앞으로의 미래 건설에 대한 밑바탕이 될 것입니다.

 

일곱째. 돈을 가지고 싶은 것과 돈을 모으고 싶은 것은 의미가 확연하게 다름니다. 돈을 벌었지만 쓸 줄 모르면 성이 무너지듯 도태될 것입니다. 로또가 된다 한들 얼마나 가겠습니까? 우선 돈을 모으고 정직하고 쓰는 방법을 깨우쳐야 합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지금 이 순간 부터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무엇으로 값진 시간과 돈을 인생역전 한방 인생은 잠시 생각을 반으로 줄여 알찬 본인의 나름대로의 로또를 통해 백만장자의 길로 걸어가십시오.

 

이상...

입만 살아있는 로또 설래바리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