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따끈따근 맛있게 취매생활 해봅니다. 네이버블로그 구글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 분야별 나름대로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티스토리의 장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

첫째, 초보블로그에서 전문블로그까지 나만의 독특한 디자인(스킨)으로 마음대로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즉 개성있는 디자인과 세련미로 눈길을 끌 수 있으며 블로그 활동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바로 티스토리의 최대 장점이자 가장 어려운 일이죠(HTML/CSS 편집 활용 가능하다면 당연히 티스토리의 전문가)

 

팁을 드리자면 요즘 반응형 스킨이 유행하고 있으며 티스토리 개방된 무료스킨 및 본인의 의사에 따라 변형된 괜찮은 스킨도 무료다운 가능합니다.

 

둘째, 다양한 광고성 광고 및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자유롭게 매칭 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다는 점입니다. 네이버애드포스트의 광고수익보다 유리한 애드센스의 수익으로 꽤 많은 수익을 올리시는 블로그가 많이 있다는 거 모두들 아시죠?

 

하지만 애드센스의 수익만을 바라보고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를 시작하신다면 "NO",

 

애드센스의 높은 수익을 바라보기 위해서는 전문성 있는 포스팅과 다수의 방문자 유입을 이끌기 위한 높은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보다 많은 지식과 전문성이 필요하니 많은 노력이 뒷받침 되어야겠습니다.

 

셋째, 네이버 및 다음 줌 구글 세티즌 페이스북과 같은 모든 웹 포털사이트와 매칭하여 방문자수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점입니다. 티스토리블로그는 장점 1번과 같이 개성 있는 티스토리블로그로 꾸며 놓으셨다면 방문자수 유지는 수개월간 계속 가능합니다

 

(실제 확인- 3년전부터 글은 적지 않았지만 1일 평균 3,000명 이상 유지되는 블로그도 보았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OS 기반으로 구글의 영향범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점으로 각종 해외사이트에서도 검색유입이 많아 질 수도 있으며, 네이버웹마스터 등록후 티스토리블로그 운영한다면 실제 네이버에서도 검색노출이 반영이 즉시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넷째, 티스토리블로그의 경우 한 계정에서 최대 10개까지의 블로그 개설이 가능하고 최다 5개까지 동시적으로 운영도 가능합니다. 해석하자면 일상,영화,음악,IT,맛집등 주제가 다양한 포스팅일 경우 네이버의 경우에는 최적화 블로거가 어려운 반면 티스토리의 경우 이를 이용하기 주제별로 블로그를 분리하여 운용하기 용이하다는 점이죠.

 

다섯째, 네이버블로그에 비해 저품질 현상이 덜한 편입니다. 결과적으로 네이버에 비해 안전하다는 것이며 그것은 곧 나름대로의 블로그 관리만 된다면 꾸준히 방문자수+애드센스 수익을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여섯째, 광고성 댓글이나 불필요한 친구맺기 기능이 없다. 이는 곧 네이버블로그와 같이 불필요한 소비 시간을 줄일수 있다는 것이겠죠.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수익창출 도전 시작이 바로 절반의 성공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바로 당신의 것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