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aypal] 미국 최대 오픈마켓 이베이의 결재시스템으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을 이용한 결재 서비스 시스템입니다.

만 18세 이상 이용할 수 있으며, 결재에 사용할 신용카드로 본인을 인증하고 이메일 계정을 만들면 페이팔 계좌간 또는 신용카로로 송금, 입금, 청구할 수 있으며 이메일 계정과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결재가 이루어지는 간편한 절차지만 보안또한 철저하여 안전한 결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해외 결재가 되는 카드를 페이팔 계정에 등록하면, 로그인을 통해 신용카드 번호는 입력하지 않아도 결재가 가능한 시스텝입니다.

[두산백과 및 시사상식사전 요약]

 

풀이하자면 페이팔은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인터넷 가상계좌(인터넷은행으로) 보시면 됩니다. 요즘 대세인 해외에서 물품을 구매하여 국내를 반입하는 사용자(직구를 하시는 분) 들이 주 고객입니다.

 

[Paypal] 페이팔에 대해 이해 하셨다면 한글서비스를 지원하는 페이팔 가입방법 및 가입절차를 진행시켜 봅니다.

 

 

 

1. 페이팔코리아 검색합니다. 하단의 바로가기 클릭합니다.

  

   페이팔코리아 바로가기

   http://www.paypal.com

 

 

2. 페이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3. 페이팔 지금 시작하기 클릭합니다.

 

4. 페이팔 개인 계정의 내용을 전부 입력하고 계속버튼을 선택합니다.

   이메일 주소는 현재 사용중인 메일로 입력(사용)바라며 암호는 휴대 개인메모장에 별도로 꼭 관리바랍니다.

 

5. 다음에 나타나는 본인의 가입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고 동의 및 계정생성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약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란 필히 체크 바랍니다.

   여권 또는 운전면허번호를 입력 바랍니다.

   전화번호의 앞자리 0을 제외하고 입력바랍니다. 예) 010-1234-5678  >> 10-1234-5678 

 

수고하셨습니다. 회원가입절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나의 계정 인증하기 단계로 넘어갑니다.

 

6. [페이팔을 사용하기 위해 이메일 및 신용카드 인증하기]

   본인의 페이팔 계정으로 로그인후 우측 상단의 이메일 주소 확인을 선택합니다.

     

7. 페이팔 가입시 작성하였던 이메일로 접속하여 페이팔에서 발송된 메일을 확인합니다.

 

8. E-MAIL 중단의 "Click to activate your account" 클릭하면 자동으로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9. [페이팔을 사용하기 위해 이메일 및 신용카드 인증하기]

   본인의 페이팔 계정으로 재로그인후 우측 상단의 신용/직불카드 추가를 선택합니다.

 

10.  이미지와 같이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명세서 작성후 카드추가 클릭합니다.

 

11. 이미지의 팝업창이 나타나면 Continue 를 선택합니다.

     카드결재(1.95달러?  1달러?) 이루졌다는 문자가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이것은 카드존재 유무 확인하는

     인증절차 가상 결재이며 실제 결재 되는것은 아닙니다.

 

 

12. 페이팔 로그인후 나의 계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추가된 카드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13. 이미지와 같이 화면 상단 인증받기를 선택합니다.

 

14. 페이팔에서 휴대폰으로 인증메세지 발송됩니다.

     발송된 인증 메세지중 발송된  번호 4자리 입력후 카드확인을 선택합니다.

 

 

15. 페이팔 카드인증 완료되었습니다. 완료가 되면 카드 1.95달러 결재문자를 받게 되는데 이는 실제 결재된

     문자이며 카드인증을 위한 절차로써 일주일 경과후 자동으로 결재취소 됩니다.

    이상으로 페이팔 소개와 가입방법 및 가입절차[메일 및 카드인증] 알아보았습니다. 

    세계인의 관심속에 도입된 페이팔 온라인전자상거래 시스템으로 해외직구, 해외부업, 해외 물품 판매, 해외

    인터넷 결재 서비스로 부자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