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aypal] 페이팔 !!!!!!!!!!! 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대단합니다.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페이팔을 사용하는 그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가입 또한 다른 어떠한 전자상거래 프로세서 보다 쉬우며 간편하기 때문이런 이유를 몸소 실제 이해하고 인정합니다.

컴퓨터나 휴대전화등의 모바일 기기로도 어디에서든지 결재가 가능한 이유입니다. 해외직구, 해외알바(러브쉐어아이템), 해외로 자금보내기, 달러로 환전하기등의 결재가 필요하신분들에게 필요한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스템이 아닐까하는 조심스런 생각입니다.

페이팔 가입을 원하신다면 페이팔 가입하기 필독바랍니다.

 

http://houndgu.tistory.com/201

 

 

[Paypal] 페이팔 출금 또는 국내로 환전하기 시작해봅니다.

1. 페이팔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이미지와 같이 나의 계정에서 인출하기 선택합니다.

 

2.  좌측 상단의 은행계좌로 자금인출 선택합니다.

    국내로 출금 또는 환전시 3~5일의 소요기간과 15만원 이상은 무료, 15만원 미만은 1,500원 상당의 수수료.

 

 

3. 이미지와 같은 팝업창이 나타나면 본인의 정보 및 계좌정보 입력후 계속을 선택합니다.

    'See bank codes' 를 선택 >  본인 [bank code] 확인후  정확하게 입력해주십시오.

 

4. 입력한 개인정보 및 계좌정보 인증 팝업창나타나면 정확하게 검토후 저장버튼을 선택합니다.

 

 

5. 은행계좌 추가 문구 확인 > 잔액 확인 > 이체할 금액 > 이체할 계좌를 확인후 계속을 선택합니다.

 

 6. 페이팔 인출 자금 검토 메세지 다시 확인하고 페이팔 자금 출금 마지막 단계 제출을 선택합니다.

   페이팔 출금 또는 국내로 환전시 소요기일과 수수료가 발생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페이팔의 저장된 달러를 국내로 환전하기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상거래 인터넷 은행 페이팔 실제 사용해보면 전혀 어려운점 없습니다.

 

우리 모두 부자되는 그날을 희망하고 꿈 꾸며 원하는 계획으로 페이팔로 한발자국 다가가 사용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