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파고들면 들수록 황당하고 지루하며 어렵습니다. 정말 가야 할 길이 끝도 없습니다. 애드센스 파헤치기 시작하며 반 폐인의 길로 들어선 것 같다는 이 허망함. 그렇지만 한달 두달 일년 이년의 큰 훗날의 자화상, 하루하루 반성하듯 시간을 되새겨보며 매일매일 PM 20:00 이후 열심히 한자한자 큰그림 그리듯 오늘도 시작합니다.

지금껏 왠만큼 검색포털 사이트승인 등록완료. 이제 나름대로의글 짓기(재미있는 포스팅)로 방문자수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고로 자동으로 반영되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게재의 혜택을 누릴 수가 있을 겁니다. 곧 나도 모르게 벌써부터 입가에 미소 피어납니다. 미소 방끗~ !! 굿 달러~!! $$$

Google  Adsense 정복 떠나봅시다.

 

 

 

 

 

1. 애드센스의 초보자 가이드라인입니다.  애드센스 정책사항등 중요한 내용이므로 반드시 숙지하시길 바라며 궁금점

   등의 내용을 쉽게 찾을수 있도록 정리 되어 있습니다.

 

 

[애드센스 초보자용 안내서 바로가기]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23921?hl=ko&ref_topic=6331660&visit_id=1-636105751966197625-1140221641&rd=1

 

 

2. 구글 정책 준수 사항입니다.

 

 

3. 애드센스 정책 위반시 계정 정지 또는 사용중지의 정책 시행방법내용입니다.

 

해당 사항을 뒤늦게 알려드리는 이유로는 방문자수 높이기만 급급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는 발상으로 애드센스의 규정에 어긋나는 불이익을 받지 말라는 이유입니다. 애드센스의 수익을 높이고자 한다면 응당한 노력과 도전이 필요합니다. 도를 지나치면 안되겠습니다.

 

별볼일 없겠지? 방심하는 그 순간. 애드센스에서 발송된 이메일. 계정해지 또는 정지의 메일이 아닌 계좌번호 승인의 행운의 날이 곧 찾아 올 것입니다. 모두들 행복한 그날을 기다리십시오.

 

멈추지 말고 전진하십시오. 그리고 노력하십시오. 결과는 반드시 돌아올 것입니다.

늦은 밤 비가 주루룩 내립니다. 빗소리 귀기울이며  월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유정 동생의 사랑에 빠져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