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엔진 검색. 구글 웹마스터 도구. 빙 웹마스터 도구. 시작하는 주제는 중국의 구글웹마스터 도구로 알려진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를 활용 웹사이트 제출하기입니다. 물론 국내서버에서 중국사이트로 블로그 검색의 활용은 높은 편은 아니지만 한류문화(K-POP, 드라마, 의료, 성형, 여행, 문화, 연애, 스포츠)의 영향과 관심으로 유저들의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는 좋은 소식으로 우선은 검색엔진 등록이 중요하지 않을까요?

 중국의 최대 검색엔진 바이두 활용해서 나만의 블로그 중국대륙에까지 퍼트려 애드센스의 홍보효과 보실까요?

 

 

1.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검색해 본 결과 검색등록 사이트 이동경로 찾기 쉽지 않아 바로가기 링크 알려드림니다.

 

[바이두 웹마스 도구 바로가기]

http://ping.baidu.com/ping.html

  

 2.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 검색엔진 사이트등록 한글 번역번입니다.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3. 중국어 내용 한글로 발로 번역하지 마시고 이미지와 같이 본인의 티스토리 주소뒤에 rss 작성후 클릭바랍니다.

   [한글로 번역시 사이트 제출 등록실패로 제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 블로그 주소 제출]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 한글 번역시 등록 제출 실패 예시] 

 

 

4.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로 블로그 주소 제출후 이미지와 동일하게 우측 마우스 클릭후 빙 번역서비스를 선택합니다.

   한글로 번역이 됩니다. 반드시 제출후 번역서비스 하셔야만 블로그 주소가 정상적으로 한번에 제출됩니다.

 

 5. 축하합니다.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로 귀하의 rss 주소 등록이 성공적으로 제출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창출을 위해 중국의 검색엔진 바이두까지 검색등록 완료하였습니다. 몇주간의 등록기간이 필요하다고 하니 뒷일은 알아서 처리될때까지 기분좋은 포스팅으로 하루하루 마무리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중국사이트에서 블로그 검색까지 된다하니 분명 기쁜 일 생기지 않겠습니까?

나만의 블로그 고품격의 길로 나아가기 위해 하루하루 학습하고 공부합니다. 앞으로 생겨날 좋은 기억들만 추억하며..

 

바이두 웹마스터 도구 확실히 등록합니다.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