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이곳 저곳 정보를 모아가며 학습하는 재미, 하루 2시간 쉴 틈없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만들고 새롭게 단장하고 공통의 관심사로 많은이들과 소통하며 느끼는 이 기분, 왠지 모를 미소 띤 웃음이 가득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나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 보고 싶은 욕심입니다. 매일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달리고 달립니다.

 

[Google Adsene] 몇 일전부터 블로그란 방문자의 수에 따라 수익의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려드렸습니다. 즉, 방문자수가 많을수록 그 확률이 높아지는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짚고 넘어가야할 산은 바로 포스팅의 질 뿐만 아니라 많은 검색 엔진에서 나만의 질 높은 포스팅이 노출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낚시성의 글로써로 가능하겠지만 본인은 진검으로 승부합니다. 질 좋은 콘텍츠, 많은량의 정보성, 방문자와 교류할 수 있는 블로그 벼락부자의 꿈을 향해 시작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많고 가장 방대한 양의 엔진검색, 구글검색 사이트로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진행합니다.

 

1. 네이버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어 구글 검색등록 조회합니다.

  

[구글 검색등록 바로가기]

http:// https://www.google.co.kr/intl/ko/add_url.html 

2. 이미지 참고하여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및 내용설명을 작성후 URL 입력을 선택합니다.

   예시> URL: http://houndgu.tistory.com/

            내용 설명: CPC CPS CPA CPM 포인트 학습 블로그.

 

3. 혹시라도 구글 계정 로그인이 안되었다면 구글계정으로 반드시 로그인 하셔야 됩니다.

 

 

4. 구글 검색등록 완료되었습니다.

 

5. 또 하나의 구글 검색등록 방법입니다. 구글 사이트에서 블로그 검색 핑 서비스로 검색합니다.

 

  [블로그 검색 핑 서비스 바로가기]

   http://blogsearch.google.co.kr/ping

 

 

 

6. 이미지와 같이 블로그 주소를 입력후 블로그 전송을 선택합니다.

    예시> http://houndgu.tistory.com

 

7. 수고하셨습니다. 구글 검색등록 신속하고 완벽하게 완료되었습니다.

 

 

8. 구글에서도 본인의 블로그 활동을 눈여겨 보아야 할 시기가 찾아 왔습니다. 그것은 곧 구글에서도 검색이 된다는

   결과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험난하고 힘들 여정이지만 좋은 결과 나오길 바라면 보다 많은 수익 창출의 길을 열어갑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경험과 성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