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만의 티스토리 블로그.. 하루 500명, 1000명 이상이었는데,, 급감하는 이유란? 구글 애드센스 학습 포인트에 대한 글쓰기에 집착하는 것과 연관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후회란 없는 법. 스스로 인장 찍고 마음의 벽이 뭉클하게 느껴질 때까지 방문자수 신경 쓰지 않고 마무리 진행을 위해 오늘도 좋은 정보의 내용을 담아 갑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이어 빙(BING) 웹마스터 도구 검색등록편 시작합니다. 검색엔진에서 많은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과정상 검색이 잘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가 검색이 잘 되려면 당연히 포털사이트에 검색등록 신청이 되어져야 하겠습니다. 물론 국내에서는 네이버 포털사이트가 가장 유명하고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지만 비중이 높지 않은 검색등록 사이트도 등록하여 활용하는 편이 유리하다는 의견이자 생각입니다.

 

[빙 웹마스터 도구] 검색등록으로 하루 100명 이상의 방문자수를 늘려보시길 바랍니다. 최상위 탑클래스 고품격블로그를 꿈꾸며 오늘의 학습 시작합니다.

 

1. 네이버 또는 다음, 구글사이트 검색창에서 빙(BING) 웹마스터 도구를 검색하여 포털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이미지 참고하여 빙마스터 웹마스터 도구 하단의 사이트 제출을 선택하고 클릭합니다.

 

3.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빙 웹마스터 도구에 작성하고 아래쪽의 텍스트 문자를 작성후 제출합니다.

 

 

 

4. 빙(bing) 마스터 도구의 블로그 웹사이트가 검색요청이 정상적으로 제출되었습니다.

 

5. 빙(bing) 웹마스터 도구 웹사이트 검색등록을 통해 나만의 블로그에 방문자의 유입이 나날이 증가될 것입니다.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읔. 2,000명이닷. 하고 깜작 놀라지 마십시오. 하루 일주일 한달 고생하여 작성하신 포스팅,, 세달뒤엔 애드센스의 수익으로 결과가 돌아갈 것입니다. 빙 웹마스터 도구 방문자수 천명만들기..

 

행복한 미래의 꿈을 회상하며 즐거운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