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수익내기 2차 승인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로그인시 기분이 남다르게 달라진 점을 느낄겁니다. 구글 애드센스 학습하기 포스팅 1편에서부터 정말 열심히 정보를 찾아서 올려보고 있습니다. 물론 초심으로 돌아가 본인의 포스팅 학습까지 일석이조를 혜택을 누리고 있기도 합니다.

 

이제 PC 환경체제에서 열심히 포스팅(글) 작성시 구글 애드센스 데스크탑용+반응형 웹에 의해 자동으로 광고가 게재가 되고 있다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곧 다른 누군가가 나의 글과 부합되는 주제와 내용을 찾아 블로그를 방문하여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더욱이 높아 졌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 세대는 휴대폰의 영향이 애드센스의 수익에도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장소 시간을 불문하고 누가 언제 어디서든 블로그의 정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휴대폰의 장점을 가장 잘 살려 광고효과를 내는 것................ 그것은 바로 구글 애드센스의 페이지 수준 광고입니다.

페이지 수준 광고란?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입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웹페이지를 대상으로 하며 웹페이지 전면을 덮는 모바일 전면광고와 모바일 페이지의 하단 일부에 로딩되는 앵커/오버레이 광고 두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즉, 휴대기기에 가장 부합되는 광고형식입니다.

이제 나의 블로그에 페이지 수준 광고까지 더하여 애드센스 추가 수익내기 진행합니다.

 

 

 

 

 

 

1. 구글 애드센스로 이동하여 로그인 합니다.

   본인의 애드센스 수익률 내용은 가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바로가기]

  http://www.google.co.kr/adsense/start

 

2.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후 상단의 내광고 > 콘텐츠 > 페이지 수준 광고를 선택합니다.

   페이지 수준 광고 게시는 이미지와 같이 상태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3. 페이지 수준광고 게재를 위해 코드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4. 페이지 수준광고 코드가져오기 선택하게 되면 광고게재를 위한 광고 코드가 생성됩니다. 이것을 복사합니다.

 

5. 티스토리 블로그 로그인 관리 > HTML/CSS 편집모드로 이동합니다.

 

 

6. 이미지와 같이 티스토리 블로그 우측 HTML 편집화면에서 4번의 복사한 코드를 [head] 태그를 찾아 밑에 붙여넣기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측 상단의 [저장]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7. 페이지 수준광고 테스트. 애드센스 화면으로 돌아와서 이미지의 1번 또는 2번을 선택합니다(결과는 동일합니다)

 

8. 페이지 수준 광고 테스트 광고미리보기 진행 페이지입니다.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9.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는 모바일 전용 광고게재이를 확인 하기 위해 본인의 휴대폰(스마트폰)으로 주소

   창 티스토리 블로그주소 #googleads 를 넣고 확인합니다.

  

   벼락부자 티스토리 블로그 예) http://houndgu.tistory.com/#googleads

 

  

[모바일 하단 공개 어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있으며 최적의 순간에 광고가 게재는 앵커 광고]

 

 

[페이지 이동시 게재되는 전면광고로 화살표를 누르면 페이지 이동시 전면광고가 게재되는 비네트 광고]

 

 

벼락부자 본인도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적용 가독성의 큰 수익 또는 영향을 현재에는 미쳐 보지 못하고 있으나, 앞으로 예상되는 건 실제 높은 광고 효과가 있을것이라 기대합니다. 즉, 결과적으로 앞서 포스팅 언급한 내용과 같이 하루만에 큰 수익은 절대 없다는 것, 절대 잊지마시고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더욱 효과적이고 기대에 부흥하는 좋은 포스팅 내용으로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