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구글애드센스[Google Adsense] 도전과 열정으로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하지만, 한달 두달, 세달 예상과 달리 생각했든 바와 달리 큰 수익은 없을겁니다. 그 이유는, 누구도 모릅니다. ^^

다만, 블로그를 통한 수익창출이란, 시간의 투자입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1차, 2차 승인나기 노력하는 시간, 기다리는 시간... 즉, 글만 잘 쓴다고 그것이 곧 수익이 발생될 수 있는 사항은 절대 아니라는 것이죠,

 

하지만, 글도 잘 쓰고, SNS 활용 카카오스토리,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의 매체를 통한 홍보와 두루 이웃과의 친밀한 교류로 활발 또는 왕성하다면 글쓴이의 말은 당연지사 헛소리 아니 거짓말이 될 것이죠...

 

하지만, 짧은 시간안의 큰 수익보단 오래 유지하고 지속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블로그를 원한다면, 비록 시간이 걸리더라도, 꾸준함과 전문성으로 무장하기를 권유드림니다.

[블로그에 시간 투자하시는 분들] 파이팅입니다..

 

앗... 잠시 잊었던 분명 한번에 구글 애드센스 1차 2차 승인 되었을것입니다. 축하드림니다.

하루하루 큰 목표 아닌 계획으로 1년정도 구구절절 애드센스의 장단점을 파악하며 월 1,000달러 이상의 부푼 기대와 꿈으로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해보자구요. 이제 구글 애드센스 학습 시작합니다.

 

 

8번 포스팅, 티스토리 블로그 2차 도메인 설정후 블로그 검색누락이 되고 있지는 않나요?

 

검색누락이 된다는 것은 네이버와 구글사이트등에서 들어오던 검색유입이 없어지는 현상입니다. 즉, 티스토리 블로그 1차 주소 설정시 검색이 가능하나  2차 주소 적용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생기는 현상이죠... 

그 이유는 검색엔진에서 2차 주소를 새로운 블로그로 인식하고 동일한 포스트가 2개가 존재하는것으로 판단해버리는 경우입니다. 그러므로 인해 2차주소의 블로그는 저품질 블로그로 판단, 결정해버리죠. 좋지 않은 말로

블로그의 2차 도매인 주소가 쓰레기가 되었다는 말입니다. 흑흑!!

2차 도메인 주소를 활성하기 위해서는 1차주소로 생성된 글 목록(포스트)을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해서 검색 제외 요청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앞서 가비아 2차 도메인 주소 생성의 포스팅에 언급하였지만 작성한 글 목록이 많으신 분들은 불리하겠죠? 

 

 

 

하지만 이제 해결 방법을 찾아서 검색 누락이 되지 않도록 그 방법을 강구하여 학습해 봅니다.

 

1.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로 이동하여 우측의 사이트>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선택합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바로가기]

  http://webmastertool.naver.com

 

 

2. 이동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페이지에 좌측 요청> 웹 페이지 검색 제외 요청을 선택합니다.

 

3. 이미지 참고하여 티스토리 블로그 1차 주소로 작성한 글 목록(포스트) 번호를 각각 넣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1차주소로 작성된 제외 요청 URL 등록됩니다. 포스트 양이 많을수록 불리하겠죠?

 

4.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로 이동합니다. 

   9번 포스팅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검색등록 신청하기 참고하여 2차 사이트 주소등록 및 소유확인을 합니다.

 

  http://houndgu.tistory.com/215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바로가기]

  http://webmastertool.naver.com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활용 잘 한다면 잘 가꾸어진 나의 블로그가 상위노출 되어 많은 이웃과 구독자가 생겨날 것이며 그것은 곧 애드센스의 수익 창출의 확률이 높아 질것 입니다.

 

 

아무토록 구글 애드센스로 많은 학습이 되길 바라며 네이버의 도움으로 나만의 잘 가꾸어진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어 보자구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