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블로그 방문자수 늘려 키우기 시작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나갔습니다.

 

시간이 정말 너무 빨라 정신이 오락가락합니다. 

 

수년동안 블로그 작성을 하지 않은 탓인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도 갈팡질팡 합니다.

 

이것저것 많은 정보를 찾아보며 블로그 키우기 어렵지만 재미가 붙는 기분이 드네요. 

 

다녀가시는 분들께서도 많은 정보로 블로그 키우기 도전해보시는 건 어떤지?

 

오케이 만물상 티스토리 블로그 블로그 차트를 이용해서 블로그 순위 확인하며 목표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어디에서든 블로그 차트 검색하면 나옵니다.

 

어떻게 활용하는지 한번 알아보시죠.

 

 

1. 블로그 차트 이동하셔서..

 

2. 기본적인 회원가입절차 진행해 주십시오.
회원가입절차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3. 로그인 후 빨간색으로 체크된 내 블로그 분석을 클릭해주십시오.

 

4. 블로그 차트에 내 블로그 순위 220,684위 실시간 유효 키워드 수 2개 하단의 블로그 순위에는 날짜별로 블로그 순위 변동사항이 나타나게 됩니다.

 

5. 오케이 만물상의 블로그 분 위한 번 보시겠습니다.
2020.01.20일 자 1,585,023위 정말 떨어질 만큼 떨어졌던 순위였습니다. 그렇지만 지속적으로 매일 포스팅한 결과
2020.03.23일 자 325,736위까지 상승하였습니다. 저품질이었던 오케이 만물상의 티스토리 블로그가 불필요한 글 작성은 하지 않고 꾸준히 유튜브를 통해 글 작성을 했던지라 꾸준히 블로그 지수가 오른다고 생각이 됩니다.

 

6.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활용해서 블로그 상황과 추이를 판단해 볼까요?
네이버 사이트 가입자분들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검색해서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필요하에 가입하셔서 네이버에 블로그 검색이 되길 원하신다면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트 관리로 들어가셔서 내 블로그 주소를 반드시 등록해 주십시오. 

 

7. 내 블로그 주소가 등록이 되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 목록에 저장이 됩니다.
하단과 같이 등록된 내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시면,

 

8. 사이트 관리의 요청으로 가셔서 rss제출 및 사이트맵 제출하시면 됩니다.
rss등록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rss 덧붙여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9. 사이트맵 제출방법은 하단의 사이트맵 생성 방법 활용해서 붙여주시면 되겠습니다.
 

10.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웹마스터 티스토리 사이트맵 제출 방법

금일도 다시 구글 애드센스 길라잡이 시작합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몇일동안 방관하며 애드센스 수익만 쳐다보고 있으면 허무합니다. 그 이유는? 블로그란.. 가만히 놀고 있으면 아무도..

houndgu.tistory.com

 

 

10.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 및 사이트맵 제출하시게 되면 검색엔진 로봇이 티스토리 블로그 점검 후 리포터가 상세하게 기재되어 나오게 됩니다. 
사이트 최적화 내용을 보시면 네이버의 검색로봇이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정보를 수집 후 콘텐츠 관리와 사이트 구조, 사이트 활성화등 점검하게 되는 것입니다.

 

11. 오케이 만물상의 사이트 수집 현황을 보시면 오늘 40명 방문, 평균 32명 등 구체적인 사이트 방문 현황까지 네이버 검색로봇이 자세히 확인을 합니다.

 

12. 색인 현황을 보시면 신규 색인 추가 문수 개수 및 검색 노출 대상 문서수까지 확인됩니다.

 

13. 오류현황을 보시면 티스토리 블로그 페이지 115 페이지가 오류 페이지 등록된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콘텐츠 확산 페이지를 보시면 연결된 sns(트위터, 네이버, 블로그 스쿨, 몬구, 사이트 쿡)를 통해 오케이 만물상 페이지뷰가 확인되는 사실을 알수 있습니다.

 

 

15. 콘텐츠 노출 / 클릭수를 보면 오케이만물상 블로그 페이지 클릭수 및 최근 총 노출건수, 평균 ctr까지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블로그 차트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활용한다면 불필요하게 작성된 페이지를 초기에 발견해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내 블로그 순위를 확인하여 더욱 긴장감 느껴 블로그 순위와 연결되는 블로그 지수를 올리기 위한 노력의 목표 설정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시작하면 할수록 매력 있는 취미생활입니다. 많은 노력과 정성이 필요하지만 노력한다면 분명 그 대가는 시간이 지난 뒤에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구구절절 불필요한 글자 몇 자 적어봅니다.

 

 

다녀가시는 모든 분들 좋은 날 행복한 날 운수 대통하는 날 오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그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