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를 이용하여 용돈벌이 또는 조금의 이윤을 남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광고노출을 목적으로 블로그와 제휴하여 광고를 하고 있지만 그 중 클릭몬이란 매체를 소개합니다. 다소 미흡하지만 클릭몬이 무엇인지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릭몬이란? 개인 및 사업자 미디어(티스토리블로그, 텀블러 블로그, 구글 블로그,일반사이트등) 레이아웃 또는 컨텍츠에 최적화된 광고를 게재하고 클릭당 과금이 일어나는 CPC - Cost Per Click 광고 서비스입니다. 가입조건 또한 클릭몬 MON AD 서비스는 14세 이상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미성년자에게는 수익음을 지급하지 않고, 지급을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광고노출만 해도 수익이 나는 CPM 광고도 노출하고 있으며, 1,000번의 광고 배너 노출을 기준으로 과금이 정해진다 합니다(클릭몬 매체관련 문의 내용)

 

 

 

광고창이 뜨게 되면 광고매체는 블로그 방문자에게 상품을 홍보하고 상품에 대해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클릭을 하거나 상품을 구매를 하게되면 수익을 창출한게 되는 것입니다. 요즘 페이스북,SNS,카카오톡등으로도 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클릭몬의 내용은 붙입니다. 모두한번 관심 가져보고 블로그 활돌도 하고 조금의 이윤 창출을 위해 클릭몬 강력 추천 드림니다.

 

http://www.clickmon.co.kr/home_aff/affiliate_admin/index.php

 

 

클릭몬 이용하여 소소한 이윤창출을 통한

광고 홍보로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용돈벌이도 하고 블로그도 하고 다다익선 클릭몬 정말 괜찮은 CPC 광고 서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