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통해 조금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광고모델에 대해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중 CPC 모델이 가장 합리적이고 보편적인 광고모델로 주 모델로 잡았고 스폰서애드라는 모델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그럭저럭 용돈벌이가 잘 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해는 말아주십시오. 광고모델이 나쁘거나 질적으로 떨어진다는 점이 아니라 블로그 광고를 통해 목숨 사활걸고 활동을 하지 않은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CPC 광고모델 스폰서애드는 네이버블로그에서 사이드바 광고위젯 설치가 가능하며 클릭당 커미션을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생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였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CPC 스폰서애드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폰서애드는 구글,크리테오,와이더플래닛, EDN 광고등 다양한 네트워크사와의 제휴를 통한 광고서비스를 하는 매체입니다.

광고를 블로그등에 삽입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와 연관성 높은 타케팅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수익을 만들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광고노출로 인해 클릭율 또한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별 단축 URL을 이용 서비스로 광고 상품이 자동으로 노출되어 수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폰서애드의 매체 진행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폰서애드의 장점

 

 

스폰서애드의 제휴매체

 

  

스폰서애드의 광고주 진행절차

 

 

스폰서애드 가입절차

 

 

절차 또한 간편하고 수익구조 또한 잘 정리된 모델이라 하겠습니다. 어려움 없다면 스폰서애드활용한 블로그 광고모델 정착

 

블로그를 하는 입장으로써 도전 해 볼만한 가치가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작은것부터 배워 조금씩 블로그를 통한 수익을 가져 가셨으면 합니다.

서폰스애드 바로가기

 

http://www.ilikesponsorad.com/publisher/home.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