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하며 수익을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본인 또한 블로그를 하며 소소한 수익을 내고 있지만 그 수익이란 나날이 더욱 노력해야 발생이 된다고 뼈져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 홍보성 글은 대부분 글을 읽지 않는 분이 대다수이니까요. 하지만 블로그를 하며 글짓는 솜씨와 다양한 부류의 사람과 의사소통이 된다는 장점도 보고 느끼고 배우고 있습니다. 다소, 고수익을 바라고 블로그 생활을 접한 것은 아니지만 더욱 노력하여 많은분들에게 블로그 수익내기 장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링크프라이스를 소개합니다. 링크프라이스는 CPS,CPA 상품뿐(상품 구매 또는 회원가입시 수익발생)만 아니라 CPC,CPM,CPP 서비스까지 활동하는 매체입니다.  블로그 활동을 하며 주요 용어와 활동 가이드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네이클릭 CPC(COST PER CLIC) 서비스 입니다. 즉 광고 클릭당 커미션 수익을 받는 방식입니다. 네이버와 애드센스 광고가 CPC 광고로 유명합니다. CPC 광고는 쇼핑몰운영등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아직 광고노출 많이 하지 않는 블로그분들은 위젯하나 달아두는게 어떨까요?

  

 

 

 리타게팅 CPM 광고(COST PER MILE) 서비스로 요즘 가장 대세인 광고 방식입니다. 즉, CPM 노출당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방문자를 받으시는 분들이 설치하시면 유리합니다.

 

소셜링크 CPP(COST PER PUSH) 서비스로 SNS(트위터/페이스북)에 광고 발송당 커미션을 지급받는 방식입니다. 모바일을 중점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하겠습니다. 구미가 당기시지 않으세요? 소셜 계정으로 전송하기만으로 커미션을 얻는 상품 광고!! 정말 커미션 받기 쉬워졌죠?

 

링크프라이스 가입 한번 해보고 블로그 활동하며 많은 수익 가져가셨으면 합니다.

 

링크프라이스 회원가입은 필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