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상속 가장 흔한 사고입니다. 하지만 가장 흔한 사고가 상대방과의 말싸움이 되고 감정이 격해져 서로간 분쟁이 될 수 있는 가장 큰 사고입니다.

같은 아파트 주민 또는 이웃사람이라 할 지언정 보험회사가 개입이 되면 과실 분쟁이 될 소지가 크다는 뜻입니다. 해당 자료와 같이 일상에 흔히 볼수 있는 사고이지만 만약 블랙박스가 없다? 마트에 CCTV 각도가 나오질 않는다면?

해당사고의 어느 누군가(박은차 운전자?)가 사고에 대해 말을 돌려 피해자라 내세운다면 양측운전자간 과실다툼이 생길 것입니다. 가장 현명한 대처법은 블.랙.박.스 필.수. 구.입.후. 설.치 입니다. 물론 블랙박스 설치의 이유로 자동차 밧데리가 빨리 방전이 된다. 그래서 없는 돈이 더 쓰여 질것이다. 이러한 피곤한 생각 또는 설정의 문제는 그때가서 해결할 문제이며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생길 사고가 더욱 중요하지 않냐는 의견입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발생될지  모르는 자동차사고. 만약을 대처하는 지금의 우리가 가장 현명하다는 생각입니다.

 

일반적인 주정차 사고일 경우, 주정차 금지구역이 아닌 경우를 제외한 실제 운전차량의 과실임을 확인합니다.

주차 또는 정차중일 경우 진행차량의 과실이 무겁습니다.

일상에서 가장 교통사고가 많은 장소로 손꼽히는 마트 또는 관공소 주차장.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항상 안전운전 숙지.

 

 

앞서 먼저 가던 차량이 일시정지. 후행차량 진입하다 앞차량을 보고 정지함. 하지만 앞차량을 뒤를 보지 못하고 그대로 "쾅" 이것이 바로 주차장 역돌사고의 진면목입니다.

마트 또는 일반 편의점, 관공서 주차장에서 일상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사고입니다. 위처럼 언급한 것 처럼. 현장사항 확보가 가장중요합니다. 그것은 바로 대한민국 증거1호품 사고 동영상.

시간 지나 후회하지 말 것을 당부드리며 의미와 재미있는 시간 가지세요.

공감은 곧 나의 행복..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

생각없이 운전대 잡는 김여사님 되지 않길 바라며

 

공감이 곧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