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만들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게재를 갈망하며 애드센스에 몸으로 부대끼며 부딪혀 본바, 실제로 글쓴이는 애드센스의 높은 벽에 쓰라린 실패의 쓴맛을 맛보았습니다.  누구보다 쓴맛을 보았기에 필요하신분들께 약간의 조언이 되고자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를 만들어 보실 생각이라면 반드시 도전해야야 과제입니다. 정말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느낄수 있습니다. 조금의 용돈벌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글을 읽고 글을 작성하며 누군가에게 비춰질 인터넷 공간속의 룰 모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Google Adsense You tube) 구글 애드센스 유튜브 동영상 업로드 방법 올려봅니다. 참고사항으로 3번 포스팅!   애드센스 1차 승인을 위해 유튜브 내 계정에 3개이상의 동영상이 있어야 된다는 점 기억하십시오.

단, 동영상은 별 내용이 없어도 무관합니다. 차량내 설치된 블랙박스든, 가족동영상이든, 드론 동영상이든, 먹거리 동영상이든 어떠한 내용이든 상관 없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올리신 동영상으로도 수익이 날 수 있다는 것이 결론입니다.

 

곧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애드센스와 유튜브는 한 몸이니까요!!  

1. 네이버 사이트에서 유튜브를 검색합니다. 혹은,

 

   유튜브 바로가기

   http://kr.youtube.com

 

 

2. 유튜브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 내채널을 선택합니다.

 

 

3. 우측 상단의 업로드 팝업창을 클릭합니다.

  

4. 이미지와 같은 화면의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 클릭합니다.

 

5. 내 컴퓨터에 저장된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6. 파일 업로드 중으로 나타납니다.

 

7. 기본정보 내용 제목 + 동영상 설명 + 태그를 작성후 업로드가 100% 완료되면 우측상단 게시를 선택합니다.

 

8. 동영상 게시가 완료되면 이미지와 동일한 화면이 나타납니다.

 

 

9. 유튜브 내채널로 이동하면 올리신 동영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0. 이러한 방법으로 정확히 5개의 동영상 올리신 후 3번째 포스팅 유튜브로 애드센스 가입하기 진행 바랍니다.

     덧붙여 드리는 부과설명으로 10분 이상의 동영상 촬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유튜브채널 만드

     신후 동영상만 올려도 애드센스광고가 유튜브동영상에 게재되어 광고수입의 원천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수익창출 자료]

    

     [벼락부자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H88xB6eGXxzqIk22fNjIg

 

 

글쓴이는 동영상 촬영 및 편집, 기타등등소질 및 자질이 없는 관계로 유튜브 수익은 미흡합니다. 다만, 10분 이상의 동영상은 상당히 많은 광고 수익이 생길 수 있음을 알려드림니다.

 

구글애드센스와 유튜브 알고 보면 어렵지만 정말 시간 투자 할 만한 가치는 충분합니다.

 

애드센스 2차 승인 도전기 다음포스팅에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