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머리속에서 뱅.뱅.뱅. 이건 뭐지? 하시는 분들은 분발하고 열공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글 애드센스 문항 1. 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네이버블로그 또는 까페에서는 광고 수익 애드포스트, 구글에서는 애드센스를 광고 수익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다만, 애드센스의 뛰어난 광고기술을 네이버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는 단점으로 국내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매칭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구글 애드센스의 높은 단가를 자랑하는 광고를 티스토리에 게재할려면 당연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드신 분들은 자유롭게 진행하면 됩니다. 혹.. 없으신 분들은??

 

[초대장 없이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기]

http://houndgu.tistory.com/146

 

1.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가입 신청하기.

  

  구글 애드센스 홈폐이지

   https://www.google.co.kr/adsense

 

2.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입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참고사항으로 구글 애드센스 가입시에는 익스플로그 X  , 크롬브라우저 O 를 권장합니다. 이유로는 구글

    에서는 크롬을 지향합니다(익스플로그 회원가입시 오류현상이 생기는 이유입니다)

  

3. Google 계정에 로그인 하거나 애드센스 가입을 위해 새 계정을 만듭니다.

 

4. 기존 구글 계정(gmail)이 있으신 분들은 바로 로그인,  사용중인 구글 계정(gmail) 이 없으신 분들은 계정

   만들기 선택합니다.

   순서와 같이 이름 >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 생년월일 > 사용중인 휴대폰 > 약관동의 체크후 다음단계로

 

5. 애드센스 가입시 작성한 이메일로 이동하여 구글 애드센스에서 발송한 메일 링크를 확인합니다.

 

6.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자동으로 로그인 합니다.

 

7. 애드센스 로그인후 내 웹사이트(티스토리) 주소작성 및 콘텐츠 언어를 선택, 저장하고 계속하기 클릭합니다.

 

8. 내 정보란의 국가 또는 지역은 이미지와 동일 작성바랍니다.

    소는 정확하게 기재 해야만 구글 애드센스에서 발송하는 핀번호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핀호는 애드센스

    에서 광고수익금을 받을수 있는 코드입니다.

 

    마지막까지 검토하시고 작성후 신청서 제출 클릭 애드센스 이용 약관 동의합니다.

 

9. 애드센스 가입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애드센스 가입후 구글에서 까다로운 심사를 거치게 됩니다. 심사기간

   은 짧게는 2~3일 길게는 이주일이 넘게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앗!! 걱정스러운 이야기 알려드립니다. 혹시나 티스토리블로그에 유효 포스팅이 미흡하거나 작성된 글이 없을시에는 콘텐츠 불충분으로 거절 당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불가능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