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이 페이지를 보고 계신분들은 구글 애드센스의 매력을 알고 직접 몸으로 부딪혀 무엇인가를 이루고자 하는 분들입니다. Google Adsense 가치는 충분히 느꼈습니다. 세상만사 쉬운 일은 절대로 없는 법. 블로그를 통한 수익은 더욱이 절대 공짜돈은 없다는 것...

 

하지만 정직하고 법적으로 허용된 땀과 노력의 댓가는 언젠가는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반성하고 머릿속에 각인 시키며 애드센스 2차 승인심사 신청하기 들어갑니다.

 

앞서 1,2,3,4,5,6 번의 포스팅에서 이야기 한 바, 직접 경험하고 느낀바를 소재로 하여 개인적인 의사를 반영하여 애드센스 승인심사 과정을 그려봅니다.

 

단, 한번에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애드센스학습 6번 포스팅 참고)

구글 애드센스 2차 승인 신청전, 반드시 티스토리 블로그의 포스팅 내용을 정리하셔야 꼭.꼭.꼭 잊지 십시오. 구글에서 만든 구글봇 아주 깐깐합니다. 하지만 로봇은 로봇. 좋은 글귀와 글 솜씨로 구글봇 재껴 보자구요.

 

[몇일 후 받게 될 아래의 구글 애드센스 메세지 이메일을 생각하며 화이팅]

 

 

[애드센스 2차 심사 승인 신청 시작합니다]

 

1. 애드센스 2차 승인 신청은 구글 애드센스로 로그인 후 광고코드를 생성하여 본인의 티스토리블로그에 붙여

   넣으면 자동으로 신청됩니다. 말은 참 쉽죠? 한번만 보조개 핀 미소로 방긋 후 구글 애드센스로 이동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바로가기]

   http://www.google.co.kr/adsense/start

 

 

2. 이미지와 같이 애드센스에서 개요 > > 사이트기준 / 광고단위기준 > 광고단위기준 클릭하셔서 디스플레이 

광고, 인피드광고, 콘테츠 내 자동삽입 광고, 링크광고중 선택해서 새광고 단위를 생성합니다. 

약간의 팁으로 메인광고는 3개까지만 입력하는것이 유리하겠습니다.

(새 광고 단위 반응형 글상단, 반응형 글하단, 인피드광고, 네이티브광고, 링크광고중 자세히 알아보기 선택하여 내용읽어보신후 한 광고단위(크기)기준당 광고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티스토리 반응형 웹 사용자중 애드센스 광고넣기가 까다롭거나 힘 드신다면 해당 광고 만들기 내용은 건너 뛰셔서 무방합니다.  

 

3. 포스팅 내용중 반응형 스킨 추천해 드렸던 내용과 같이 광고단위는 디스플레이광고를 선택합니다. 이유인적 

   광고단위 기준으로 광고생성하기가 쉽습니다. 생성광고의 이름은 고정형 200x200 250x250 728x90 등 반응

   형 200x200 250x250 728x90 알아보기 쉽도록 고정형 반응형 형식으로 쉽도록 광고 이름을 설정후 저장 및 

   코드 생성을 클릭합니다. 

   

   해당순번도 티스토리 반응형 웹 사용자중 애드센스 광고넣기가 까다롭거나 힘 드신다면 해당 광고

  만들기 내용은 건너 뛰셔서 무방합니다.  

  

[반응형 광고 생성하기 예문]

 

4. 화면과 같이 광고단위가 만들어졌습니다. 훌륭합니다.

  해당순번도 티스토리 반응형 웹 사용자중 애드센스 광고넣기가 까다롭거나 힘 드신다면 해당 광고

  만들기 내용은 건너 뛰셔서 무방합니다. 

 

 

5. 만들어진 광고의 하단 [코드가오기] 클릭하면 광고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해당순번도 티스토리 반응형 웹 사용자중 애드센스 광고넣기가 까다롭거나 힘 드신다면 해당 광고

  만들기 내용은 건너 뛰셔서 무방합니다. 

 

 

[광고코드 예시]

 

6.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바로가기]

   http://www.tistory.com/

 

7.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플러그인 설정 > 구글 애드센스(반응형) 사용중으로 클릭합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웹 사용자분들은 해당 구글애드센스반응형만 사용하셔도 PC,모바일 자동으로 광고

  가 생성되므로 힘들게 광고코드 만들어 삽입하는 두번일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8. 수익을 선택시 5가지 유형중 Google Adsense(반응형) 을 선택합니다. 이유는 반응형 코드를 삽입하니까요.

 

9. 순서와 같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복사하여 본인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합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 하지만 콘텐츠용 광고는 3개까지만 허용됩니다.

 

 

[벼락부자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적용]

 

 

10. 광고코드를 블로그에 삽입하면 2차 승인 신청완료. 기타 설정 또는 연락 없이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물론 생성된 광고는 2차 승인시까지 나타나지는 않을겁니다. 즉,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의 축하메세지를 기다리며...

    

11. 혹시라도, 광고가 게재되면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부정클릭으로 계정의 불이익이 따를것입니다.

     구글에서는 한 페이지당 콘텐츠용 광고를 3개까지만 허용합니다, 이를 위반시 계정 해지 또는 정지 됩니다. 

     [참고사항]

 

 

[구글 애드센스 광고게재 예시]

모두에게 애드센스의 2차 승인 메시지 또는 이메일 답장의 좋은 결과 있길 기대하며,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 포스팅 마칩니다. 애드센스의 중요한 목표 설정을 위해 더욱이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