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나 로또는 즐기는 오케이만물상

로또 6/45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로또를 찾는 오케이 만물상입니다. 아래의 설명과 같이 동행 복권 로또는 로또단말기가 설치된 판매점(전국의 편의점, 복권방 및 가판 대등)과 (주)동행 복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일확천금을 목표로 너무 많은 비용은 절대 구입하시는 것은 삼가해주시고, 오케이 만물상과 같이 한주 만원 상당의 재미로 구입하는 것에 대해서는 강추드립니다.

구입하다 보면 언제 가는 대박 터트릴 그날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로또를 구매하는 날을 기다리면 시간이 언제 가는지 깜빡하게 됩니다. 하지만 추첨일이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로또 6/45의 추첨방송은 아래와 설명과 같이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경 MBC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번호가 결정되고 그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동행 복권과 MBC의 추첨방송 담당자, 경찰관, 방첨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거 정말 조작설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매주 1등 당첨자가 여러 명이 나온 것을 보면 신기할 정도이니 의구심이 들 수밖에요. 근래에는 이월 복권이 단 한 번도 없었으니 말이죠.  추첨기를 보니 프랑스 제품으로 총 3대가 있습니다. 프랑스가 제품을 너무 잘 만들었거나, 못 만들었거나. 둘 중 하나의 문제인가요? 우선 믿고 로또 구매하는 거죠. 언제 가는 1등 되는 날이 오겠죠. 기다리겠습니다. 하하

 

 

아래 내용은 동행 로또복권 홍보센터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동행 복권 로또복권 당첨번호 추천사이트 조심하세요.

허위 1등 당첨 로또복권 게시한 9개 업체 공개했다는 내용입니다. 결론은 연구를 통해서는 당첨될 번호를 예측할 수 없다.  적발된 업체는 로또박사 해피로또 로또 코리아 진주 로또 로또인 스피드로또 로또 명가 로또명인 로또팀의 총 9개 업체라고 합니다. 내용과 같이 조심할 건 조심해야겠습니다.

오케이 만물상의 생각으로는 생각이 많으신 분들은 로또번호 연구하시면 되고, 생각하기 싫으신 분들은 추천사이트로 번호 발신받아하시면 되고, 오케이 만물상은 자동으로 돌려 예상번호 무료 나눔 하면 됩니다. 

혹시, 누가 알겠어요. 로또번호 무료 나눔이나 사이트 추첨번호 당첨될는지? 

결론은 마음 가는 대로 하시는 게 도리라는 뜻입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큰 비용 들거나 무리한 로또 구매는 삼가 주십시오. 오케이 만물상은 반복적이지만 재미를 통해 하는 것이 로또복권입니다. 언제 가는 당첨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기 위해서. 

1등 번호 나와라. 수리수리 마수리...

동행 로또복권 905회 당첨결과입니다.

로또 6/45 제905회 2020년 04월 04일 추첨한 내용입니다. 

대망의 당첨번호는 3 4 16 27 38 40 + 보너스 20
1등 당첨금액은 7명 당첨의 3,017,862,536원

정말인즉 억 소리 나는 당첨금입니다. 정말 부럽습니다. 부러운 것은 잠시 뒤로 미뤄 하지만 정말 축하한다는 이 말. 그 말. 

1등만 기억하는 대한민국. 그것이 곧 진리이자 진실입니다.

 

로또 6/45 동행 복권 당첨판매점  1등 배출점 짚고 넘어갑니다.
1. GS25(망원 희망점) 수동으로 긁으신 서울 마포구 양원동에서 30억.
2. 복권명당 자동으로 대구 동구 동호동에서 30억.
3. 인 더 라인 정발산점 자동으로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30억.
4. 복권전문점 수동으로 경기 시흥시 장곡동에서 30억.
5. 대박복권방 수동으로 경기 연천구 전곡읍 전곡리에서 30억.
6. 파크에비뉴 자동으로 경기 화성시 반송동에서 30억.
7. 블루 25 복권명 당대 원점 자동으로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서 30억.

총 7곳에서 210 원원으로 당첨금으로 서울 1곳, 대구광역시 1곳, 경기도 4곳, 경남 1곳에서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정말 아쉬운 한주입니다.

그렇지만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축하의 인사말을... 축하드려요..

이제 오케이 만물상 당첨번호 한번 까 보실까요.

이 주일째 역시나 물 건너 다녀왔습니다. 되는 건 없습니다. 아. 차. 이런. 준다. 제길. 허. 하. 호. 참.

자세히 번호를 보시면 3,4,16,27,38,40 들어갈만한 번호는 다 꽉 차 있습니다.

이 느낌은 언제 가는 잭팟 터트릴 것 같다는...

보시는 바와 같이 오케이 만물상은 항상 자동으로 로또복권 긁고 있습니다. 분명 기회가 올 듯합니다. 하하

이제 예상번호 한번 까 볼까요?

얼마나 이쁜 번호들이 나왔을지.....

이번 주 항상 기쁜 마을 즐거운 마음으로 구매하고 왔습니다.

돈을 항상 딸 순 없잖아요. 로또복권도 정부에서 인정하고 승인 허락하는 도박인지라. 확률상 100% 걸릴 확률은 낮겠죠.

그러하니 많은 비용으로 투자하고 구매하시는 건 절대 반대합니다.

하지만 오케이 만물상과 동일한 번호 누군가 구매해서 동시 1 등자 나왔으면 합니다.

물론 저의 혼자만의 착각일지언정. 저의 기운으로 나눠 이처럼 로또 동행 복권 제906회 무료 나눔 합니다.

저의 기운 많이 받아가십시오. 

 

즐거운 주말 로또 동행 복권 제905회 당첨결과 및 제906회 예상번호 무료 나눔 하며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서로 웃고 즐거운 하루를 살아가는 세상을 바라보며, 지금처럼 힘든 코로나바이러스 잘 이겨내었으면 합니다.

다녀가시는 모든 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