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의 시작

수많은 블로그분들과 갓 시작하는 분들은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시작하면 누구나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광고수익을 받게 될 것이라 많은 기대를 합니다.

 

물론 본인 또한 큰 기대를 걸고 시작하였으니 그 마음. 당시의 기대심리 당연히 기억합니다.

 

하루에 많게는 5개이상의 포스팅과 1개 이상의 글을 작성하며 수개월 동안 블로그 활동 전념하였던 그때.

 

지금에와서 돌이켜보면 많은 글을 작성하였을뿐. 큰 정보성 글은 없었고. 블로그에 대한 지식과 글에 대한 애정이 없었던지라 글 쓰기에만 연연했던 어리석었던.  그때 그 시절.

현재 상당한 시간이 지나 다시 새롭게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케이 만물상 티스토리 방문자는 500명, 400명, 300명, 200명, 100명도 아닌 50명 미만 25명에서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품질의 블로그는 아닙니다.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빙 블로그, 야후블로그에서 검색이 되니까요.

이거 웬 개소리인가? 앞으로는 더욱 열심히 나만의 방식으로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하겠다는 이야기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파이팅하겠다는 이야기이며 자가 주문입니다.

소위 잘 나가는 블로그님처럼 1일 몇백 달러 수십만 원의 금액 수익을 벌겠다는 과욕은 버리고 천천히 하루하루 취미생활로 글을 적어 나가겠다는 이야기입니다.

 

다소 어리석은 이야기이지만 분명 1년 2년 3년 시간적으로 나만의 글이 하나 둘 모인다면 분명 나만의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세상에서 둘도 없는 보물이 되어 갈 것이라 생각하고 계획하는 것 입니다.

 

한편으로 개 싸다기 맞을 이야기 하는 것이라는 생각도 들지만. 어리석다. 바보 같다. 앞 뒤가 맞지가 않다. 

 

물론 나만의 욕심도 차리고 싶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크게 바라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나만의 오만과 억지.

 

본인의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므로 지금은 다소 기어가더라고 하나부터 천천히 다시 밟아 열심히 배우고 학습하고 필터링하여 초심의 마음으로 다가 가려 하는 것 입니다.

나의 농협은행 예금 계좌에는 9,549원의 소액이 있습니다. 형편없는 거지 꼴입니다. 하지만 거지는 아니죠. 든든한 지원군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라는 지원군..

 

이 형편없는 농협 통장안에 수십만 원 수백만 원을 티스토리 애드 센스 광고 수익금으로 받아 들일 그 날 만을 생각해 보며 오늘도 학습하고 배움의 길로 걸어봅니다. 

개똥이나 치우라는 신의 가호 같습니다. 푸하!! 정녕 개똥 이미지를 올리지만 나의 생각은 똥이 아닙니다. 개똥?? ㅋㅋ

 

언제 가는 분명히 나만의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구글. 네이버. 다음. 빙 블로그에서 최적화되어 최상단 노출되는 정확한 글을 쓰는 그날까지 계속적 노력하고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자나 깨나 개 조심하고 한번 물리면 광견병 걸리니 더욱 조심해야겠습니다.

 

(광고성 홍보성글 등 작성은 사양하며 블로그 관리 잘못해서 저품질 상황 가는 것을 대비하고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 모두 개조심합시다.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하시는 모두 들 보다 많은 광고수익으로 대박 터지질 기대해 봅니다. 블로그는 대박 로또는 인생역전1등 당첨.

 

너무 욕심부려 벌써 지치지 말고 천천히 쉬는 타임에는 쉬면서  단계별로 가시자고요. 너무 빨리 가기 위해 뛰어가면 지쳐서 오히려 뒤처집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어딜 때찌 부적입니다. 몸 관리 철저히 하시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되지 않도록 위생 관리하시고,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작성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정말 열심히 최선을 다해 시간이 흘러 수 많은 블로그 최상단에서 만나뵙길 바라겠습니다. 아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글 작성하기 싫을 때, 다소 지칠 때, 티스토리 구글 애드 센스 수익이 줄어 하는 재미가 없어질때,  흥미가 떨어져 나갈 때, 애드센스 수익이 없어 힘들 때. 이런저런 이야기 간추려 작성해봅니다.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정말 나 자신과의 싸움이며 사투라는 것이 몸소 느끼며 체험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한 지 모르겠네요. 정말 우리 모두 더불어 사는 사회. 모두가 잘 사는 사회.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르는 사회. 그 사회는 바로 인터넷 공간 속의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나만의 글을 쓰고 볼 수 있는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 공간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티스토리 애드 센스 수익은  나만의 블로그에서 창출되는 것 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