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와 간에 좋은 사과 양배추 블로콜린 야쿠르트

글쓴이의 뚱보 같은 배가 터져 나올 듯한 모습을 보고 웃는 분들은 정말 행복하신 분들입니다. 하지만 지금껏 운동이 라건 숨쉬기 운동의 기초적인 유산소 운동만 해왔던지라 어제부터 다이어트 시작을 했습니다.

당분간 술을 자제 할 것 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담배 또한 줄이 것입니다. 하루에 1시간 이상 걷기 위주의 몸에 좋은 유산소 운동을 할 것입니다. 땀을 흘릴 것입니다. 식단 조절을 통해 고기를 줄일 것입니다.

한편으론 자신은 없지만 금일의 포스팅과 같이 가급적 아침은 선식과 생식으로 직접 만들어서 먹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만들어본 위와 간에 좋은 음식 편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글쓴이 조차 영상 찍으며 웃다가 쓰러질 뻔했습니다.

영상 ""입니다.

주제와 같이 골 때리는 왕초보 믹서기 사용법

(위와 간에 좋은 식사대용 선식과 생식 만들기 편)
우선, 재료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위에 정말 좋은 양배추 한 다발과 간에 좋은 브로콜리를 깨끗한 물로 씻은 후 뜨거운 물에 데쳐야 합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먹는 것으로 사과는 1개와 요구르트를 준비하십시오.  혹시라도 밤늦게 미리 만들어 주신다는 생각은 삼가주십시오. 드시기 전 사전에 그때그때 만들어 드시는 게 몸과 건강에 유리하다는 점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사과를 미리 깎아 놓았을 때에는 퍼석해지는 이유로 그때그때 싱싱하게 먹는 것이 최고입니다. 

글쓴이는 요구르트를 한 개만 넣었지만 2개 이상 넣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텀블러로 먹기에는한 사과의 과즙과 요구르트가 섞이는 비율 때문입니다. 

이제 저칼로리 선식? 생식 만들어 보겠습니다. 사과를 깎아서 믹서기에 꾸겨 넣습니다. 

이것들을 몽딸 갈아 마셔버리겠다는 심정으로. 하지만 후회가 됩니다. 그 이유는 뒷장면~

이렇게 쪼끔만 한 믹서기에 요렇게나 큰 사과 뭉탱이를 구겨 넣었으니, 믹서기가 작동하겠어요?

동영상 보시면 믹서기 작동법도 몰라 혼자서 헤매기만을 여러 차례, 한숨만 나옵니다.

결국에는 사과를 다시 꺼내어 토막을 내었습니다. 에휴~

이 방법은 글쓴이가 고안해 낸 방법입니다. 그것은 곧 믹서기 "흔들기 신공" 이라고도 합죠!!

믹서기가 말을 듣지 아니하고 버틸 땐 강제로 흔들기.

사과와 요구르트를 섞어 섞어 정말 잘 돌아갑니다. 이놈 시키. 

 

이제는 건강 보양식 잘 데쳐진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넣어서 마지막으로 다시 갈아 마셔버립니다.

정말 색상은 이쁘게 나옵니다. 블루베리가 들어간 것처럼도 느껴집니다.

이제는 환상적으로 흔들기 신공 들어갑니다. 마지막 라운드로 있는 힘껏 흔들어 주십시오.

"너는 이제 내 거야" "나의 뱃속으로 너를 넣어주마"

 

"나의 건강을 되돌려 다오"

 

이제껏 대기하고 있던 텀블러 속으로 꾸역꾸역 구겨 넣어버립니다.

정말 이쁘죠? 먹기 아깝나요? 하지만 몸에 좋다 하니 오늘부로 널 접수하겠어.

이렇게 아침 일찍 일어나 나의 몸 나의 건강 챙기기에 돌입했습니다.

다녀가시는 방문자 여러분도 뒤늦은 후회보다 오늘부터라도 저와 함께 내 몸 하나는 내가 지키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처럼 뚱땡이 아저씨 되지 마시고요.

이제 다둥이 아빠로서의 의무감은 저의 건강이 집의 건강이라 생각합니다. 집안의 기둥이 쓰러지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다 길어진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지금부터 저칼로리 음식과 운동으로 다이어트 살 빼기? 체력관리 같이 가 보실 분들은 관심의 하트와 많은 유튜브 많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