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식과 생식 추천하는 아침식사 대용 12곡 미수가루

부자 중 으뜸인 벼락부자입니다. 하지만 글쓴이는 얼굴은 추남. 말은 더듬이, 몸매는 비만, 체력은 저질, 성격은 소심쟁이, 하수중 최말단인 아니 최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뚱뚱하고 볼록 튀어나온 똥배를 넣기 위해 지질하지만 이 놈의 지방간, 비계 살들을 씹어 먹기 위해 체력단련 1주 차 진행형입니다. 운동만 한다고 이 고얀 녀석들이 저에게서 그냥 도망갈까요?

절대 아닐겁니다. 시간과 여유를 가지고 습관적으로 운동과 식단 조정이 절말 중요하다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것은 양배추+사과+브로콜리+요구르트의 아침식사대용 2탄 12 곡물+미숫가루입니다.

인터넷 정보를 보시면 칼로리는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으나, 아침식사 대용으로는 으뜸이라 할 수 있는 먹거리입니다.

저는 위와 간 폐가 좋지 않다는 판단으로 아침을 굶는 것이 아닌 최대한 적은 양으로 최대의 에너지를 낼 수 있는 먹거리를 이용하기로 한 것입니다.

 

자자자 자자자~ 자자자
파이팅 "큐"

골 때리는 똥배 뚱돼지 저팔계 돼지 아빠의 아침 식사대용 갈아먹어 볼까요?

우선 준비물입니다. 이미지와 같이 가까운 마트에서 미숫가루와 우유, 숟가락, 텀블러를 준비합니다.

착한 농부의 12 곡물 미숫가루가 눈에 반짝여서 하나 골라왔습니다. 얼마나 좋은지는 먹어보고 판단하겠습니다.

먹거리는 모두의 개인적인 판단이니 좋은 상품 있으시면 추천해주시면 저도 먹어보겠습니다. 

착한 농부가 만든 미숫가루는 현미, 쌀보리, 통밀, 기장, 수수, 흑향미, 조, 땅콩, 참깨, 대두, 검정콩이 들어간다는 것은 오늘 저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곡물이 들어간 걸 봤을 땐 몸에 좋다는 의미로 해석하겠습니다.

하지만 여기저기 정보를 뒤적거려 본 결과 몸에 맞지 않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혹시라도 맞지 않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십시오.

 

 

우유는 아침에 집으로 배달받아서 아이들이 먹는 목장우유로 선택했습니다. 우유에 대한 저의 선택권은 없습니다.

냉장고 안에 있는 것 몰래 훔쳐 먹기입니다. 나의 몸은 내가 지키리라.

 

미숫가루 3스푼 가득 텀블러 안으로 밀어 넣습니다. 

미숫가루가 고칼로리임으로 드실 분들은 사전에 칼로리 계산하여 스푼 량은 판단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우유 500밀리리터를 부었습니다. 우유 양 또한 드시는 분들이 결정할 사항이므로 적정량은 정해진 사항은 없습니다. 하지만 아침 대용 먹거리라 적당한 양이 좋겠죠?

한 번 두 번 세 번 세월아 내 월아. 열심히 미숫가루와 우유의 혼합을 합니다.

나는야 뱃사공이야. 너를 내 뱃속으로 넣어주마. 기다려라.

이제 반복적으로 열심히 퍼펙트로 끝까지 끈질기게 빠르게 저어주십시오. 이왕 먹는 거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잘 섞인 음식이 맛있겠 죠? 

왠지 모르게 제가 했지만 눈에 가장 띄는 건 이상하게 스타벅스 컵이라는 것만 보입니다. 하지만 스타벅스 커피보다 나의 몸을 생각하며 커피는 사절. 아침식사 대용으로 이용하겠습니다.

어떻나요? 보잘것없지만 하루 10분의 투자로 최대의 에너지를 만들어 주는 미숫가루와 우유의 조합.

도전 한번 해주시겠습니까?

 

 

다녀가시는 모든 분들의 공감과 하트 소중히 생각합니다. 보잘것없는 글이지만 끝까지 정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오셔서 뚱땡이 아저씨 똥배 나온 찌질이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