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나래 토마토주스 갈아서 마셔보기

골 때리는 지질하고 푼수 팔푼이 뚱보 뚱땡이 아저씨의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좋아하고 추천하는 해장 음료 숙취해소제 토마토 주스 갈아서 마셔버리기 편입니다.

한번 갈아보고 두번 마셔보고, 한두 번 하다 보니 실력 향상 노하우가 쌓여 무엇이든 할 수 있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믹서기 사용의 황제라고 불러주십시오.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토마토 주스갈아서 먹기 체험 1탄에 이어 2탄은 정말 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할 것입니다. 정말 재수 없게 이야기하는 것 같죠. 영상 한번 보시겠어요? 흔들기 신공 끝내줍니다. 이젠..

 

박나래가 좋아하는 해장음료 토마토 주스 갈아서 삼키기 1편

1편 "큐"

 

박 내래가 추천하는 숙취해소제 토마토 주스 지글지글 갈아먹기

실력 향상 2편 "큐"

 

영상 보신 분들 욕설과 댓글은 비밀글로 해주십시오. 괜히 쪽팔리긴 싫습니다.

역시 예상한 바와 같이 하는 일마다 찌질이 덤벙이 어설프게 골 때리는 뚱보 똥배 아저씨라 불리게 된 이유가 아시겠죠? 그래서 이렇듯 아이디도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라 지칭한 이유입니다.

이렇게 블로그 오셨다면 이왕 아까운 시간 버리셨다는 생각으로 이번 주제로 몇 자 글짓기한 아침에는 선식과 생식 저녁에는 만병통치약이라는 불리오는 토마토에 대해 쪼끔만 보고 가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침 식단 선식과 생식의 앞전의 글도 보시면 간단히 먹었던 양배추 편과 미숫가루, 점식은 건너뛰고 저녁에는 소식하고 모자란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저녁마다 토마토 주스를 열심히 갈고 있습니다. 열심히 갈고 있긴 하지만 마시는 건 저의 반쪽과 아이들이 더 많이 먹고 더 많이 자라고 더 많이 요구한다는 것이 너무 힘이 듭니다.

그렇지만 몸에 좋다는 음식 가족과 함께 나눠 먹어야 맛있지 않을까요? 혼자 먹다 목에 걸리면 안 되니깐요...

 

재미없는 글이 길어지면 싫증이 나니,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주인공이 권장하는 술 해장 먹거리 토마토 주스 음료의 장점들을 몇 자 올려봅니다.

토마토의 효능을 찾아보시면,,

슈퍼 비타민이 정말 좋은 음식입니다. 그래서 슈퍼푸드라고 바로 찍혀 나옵답니다.  긴 글 필요 없겠죠?

하지만 블로그를 하다 보면 구구절절 적어야 하는 입장이기에 몇 자 더 적어봅니다.

 


1. 혈압을 낮춰 고혈압 효과.

혈관 속의 콜레스테롤을 만드는 활성산소의 작용을 억제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혈압을 낮추는 비타민C와 루틴이 풍부해 아침 공복에 드시거나 매일 2~3 잔의 토마토 주스는 고혈압 환자에게 정말 좋습니다.

 

2. 항암능력.

토마토에는 무기질, 베타카로틴, 리코펜, 비타민C, E 외 각종 비타민, 셀레 뉴, 아미노산, 식이섬유 등과 같은 항암성분이 풍부하고 토마토의 붉은색은 라이코펜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이것은 항암효과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항암효과가 큰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토마토의 노란 부분에는 비타민 A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납니다. 암이나 뇌졸중, 심근경색에 효과가 있으며, 토마토의 붉은색을 내는 색소인 리코펜은 탁월한 항암제로 익혀 먹으면 흡수가 더 잘됩니다.

토마토의 라이코펜 성분은 노화 예방뿐 아니라 암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유방암, 폐암, 전립선암, 위암 발병의 위험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암은 산화스트레스와 염증이 있을 때 발생하곤 하는데 토마토 성분이 라이코펜은 암세포의 성장 속도를 느리게 하는 천연 항산화 물질로 몸속 유해산소를 없애고 염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치매예방.

비타민 A, C, E 비타민이 풍부하여 자주 먹으면 치매와 같은 퇴행성 질환을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4. 골다공증 예방.

나이가 들면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가는 골다공증을 토마토속의 비타민K는 이를 막아서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5. 불면증에 효과.

스트레스로 인해 숙면 전 가슴이 심하게 뛰고 열이 나는 불면증세가 있을 때 토마토 주스의 섭취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되고 잠을 유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6. 동맥경화 예방.

활성산소는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을 산화시켜 동맥을 굳게 하거나, 세포를 손상시켜 암이나 노화를 진행시키는데 토마토의 리코펜은 이런 활성산소의 작용을 억제합니다.

 

7. 부종을 없애고 당뇨병 예방

토마토는 체내 수분을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좋게 하여 신장의 기능이 좋지 않거나 부종이 있는 사람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셀러리나 파슬리의 향미 야채와 함께 먹으면 스트레스로 생긴 방광염을 증상을 가라 앉히고 수박과 함께 먹으면 당뇨가 예방됩니다.

 

8. 소화를 돕고 피로 예방이 됩니다.

유기산이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로 물질을 빠르게 없는 효과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방의 연소가 왕성해지도록 도와 식욕부진과 속이 거북한 증상을 개선합니다.

뼈도 튼튼, 시력향상, 혈당 수치 낮춰주며 피로한 근육을 풀어주는 등 면역체계 향상 등 토마토의 효능은 정말 최고입니다.

이것은 구연산이라는 피로물질인 젖산을 분해하는 성분으로 간 기능을 향상하고 근육의 스트레스를 풀어 만성피로를 완화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토마토의 성분 중 몸을 차 게하는 성분이 있기에 위장이 약하거나 냉증이 있으신 분들은 많은 양의 섭취는 피하시고, 토마토의 초록 씨는 가려움증을 유발하므로 천식, 알레르기, 아토피가 있으신 분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 변비와 비만 방지

칼륨, 캄슘등의 미네랄이 체내 수분의 양을 조절해 과식을 막고 소화를 촉진하기 때문에 위장, 췌장, 간장의 작용이 활발해지도록 합니다. 또한 토마토속의 심이 섬유가 대장 운동을 돕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작용을 해 변비와 비만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10. 피부과 모발을 아름답게 가꾼다.

토마토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체내의 수분을 조절해 거친 피부를 생기 있고 깨끗하게 가꾸어 줍니다. 특히 비타민 B군을 피부와 모발 세포의 노화를 막고 윤기를 주는 작용을 하여 특히 갱년기 여성들에게 비타민 B군은 좋은 영양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세혈관을 튼튼히 해주고 동물성 지방을 해독시키고 중화시키는 작용을 하여 위의 소화를 촉진시키며,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즉 신체의 활력을 작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토마토 주스는 노화 예방, 토마토에 들어있는 라이코펜의 항산화 작용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어 노화를 방지 예방하고, 자외선 노출로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하여 몸을 젊게 하는데 효과적이며 심지어 혈관을 구성 한느 세포에도 작용하여 꾸준히 복용하면 깨끗하고 건강한 혈관을 유지 하수 있도록 해줍니다. 즉, 콘레스 테롤과 중성지방의 수치를 낮춰주는 기능 식품인 것입니다.

 

11. 또한 토마토 주스의 효능으로 체중감소와 다이어트 효능 / 토마토는 영양소가 많고 에너지는 높지만 칼로리가 낮은 식품이기에 수분과 섬유질이 풍부해서 식욕억제, 변비에도 효과가 좋아 원활한 배출을 유도하는 효과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효과적입니다.  정말 위장의 환경을 최적화하는 기능 또한 매력만점의 최고의 채소인 건강식품입니다.


그래서 토마토 주스는 해독주스, 노화 예방 주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살짝 익혀서 먹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슬 하기 전에 살짝 익힌 후 갈아서 마셔버리는 게 몸에 좋다는 거 알아두십시오. 

마지막으로 토마토를 따듯하게 뜨거운 물로 데치는 이유는 껍질을 벗기기 쉬운 점과 데친 토마토가 생 토마토보다 5배 정도의 흡수율이 좋다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토마토에 식초에 세척하여 깨끗한 토마토를 구워 먹고 끊여먹기도 합니다.

 

저의 높은 혈압을 낮춰줄 뿐만 아니라 항암능력 치매 예상, 골다공증 예방, 불면증 효과 등, 특히나 여름에 모기 예방까지 줄줄줄 너무나도 필요한 음식이자 최고의 음료, 토마토 주스 아닐까요?

설탕 한 톨 들어가지 않은 정말 맛난 저녁식사 별미. 토마토 주스. 추천합니다. 따뜻하고 시원한 커피 한잔보다 가족과 함께하는 주스 타임.

우리 모두의 행복한 시간이 아니까요? 살도 빼고 가족과 행복지수 올리는 이 순간순간. 나 하나의 행동이 모두의 즐거움이 될 테니까요.

내일부터라도 실천에 옮겨 보시죠. 행복한 시간이 되는 건 작은 실천부터...

 

다녀가시는 모든 님의 공감과 추천, 구독 또한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의 행복입니다. 

감사의 말씀 잊지 않고 좋은 글과 일상의 영상 자주 올려보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꿈 꾸시고 부자 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