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 시작하는 티스토리블로그 저품질 해결합시다.

3년이라는 시간 동안 블로그를 미련 없이 방치한 채 마냥 신경 쓰지 못해 현재에는 이 지경까지 와버렸습니다. 처음 블로그 만들 때만 하더래도 매일매일 포스팅도 하고 나름 신경을 곤두세워 정도 엄청 많이 들었는데도 말입니다. 

 

정말 한숨만 나오는 입장입니다. 지난 일주일 동안 글 하나 올려도 어느 누가 와서 봐주질 않으니 이 점 또한 내가 뭘 하는 걸까? 시간이 남아도나? 포기할까?라는 한 편의 마음도 있었으나 잠깐의 어리석은 마음 한 켠으로 접어 놓고 나의 블로그에 투자해 보겠습니다.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티스토리블로그 현재에는 저품질에 최악의 상황의 나락으로 떨어졌지만 기어이 이 판세를 뒤집어 보겠습니다. 뒤기 집기의 고수. 역전의 대명사. 헛소리 잘하는 블로그 마니아 소개하자면..

 

https://houndgu.tistory.com

정신일도하사불성 精神一到何事不成 각성하고 벼락부자 아이콘 새 단장합니다. 경남 어느 산골에서 자라나 어느덧 마흔을 훌쩍 넘겨 이제는 세 아이(다둥이)의 아빠가 된 부자 중 으뜸인 벼락부자입니다. 얼굴은 추남, 말은 더듬이, 몸매는 비만, 체력은 저질, 성격은 소심하여 비록 하수 중의 최말단이지만 이제껏 술과 담배로 헛되이 보내었던 시간 반성하며 몇 분 몇 초의 황금 같은 하루하루 조금씩 아껴 후회하지 않는 삶을 생각하며 오랫동안 비워둔 블로그와 유튜버 동영상에 일상생활, 웃음, 재치, 여행, 가족, 각종 자료, 동전 및 화폐수집 및 취미생활, 사고 동영상, 건강관리 등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녀가시는 님들 블로그에는 하트를 유튜브에는 구독과 좋아요의 추천과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재미있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세상살이 어떠한 물건이든 사람을 스쳐가 듯 옷깃만 스쳐도 인연인데 이렇듯 글과 동영상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사는 세상 부자중의 부자 벼락부자의 길이 아닌가 싶습니다.

 

간략한 소개를 끝내고, 현재 블로그 상태를 파헤쳐 봅니다. 지난 일주일동안 포스팅한바 하루에 유입되는 인원은 10명 미만, 계산적으로 하자하면 10명 x 7일 = 70명, 휴우~!!

 

하지만 포기 안합니다. 70x7일= 490명 x7일 = 3,430명 이렇듯 곱수대로 인원을 늘려나갈 것을 다짐하며 열심히 나름대로 매일같이 포스팅하겠습니다.

포스팅 하기 위한 최선의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자리 또한 불로 구워 나온 의자를 깔고 앉아 엉덩이에 불나도록 블로그 작성할 준비를 하였고, 마음가짐 또한 정신무장하였습니다.

 

다녀가시는 님들 또한 재미있는 티스토리 애드 센스 블로그와 유튜브 하시고자 한다면 듀얼 모니터 설치하는 것 꽤 괜찮은 생각입니다.

예전의 블로그 랭킹 블로그 차트를 통해 찾아보니 나름 상귀권에 랭커 하였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의 랭커는, 바닥에서 놀고 있다는 게 사실이고 진실이죠.

 

항상 1등만 하면 재미없잖습니까. 올라가는 재미가 있어야죠. 안 그렇나요?

 

그렇지만 바닥이라 하지만 정말 너무 바닥입니다. 그렇지만 이를 계기로. 더욱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진솔함은 언제가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라는 다짐을 하며.

 

혹시라도 저와 같은 마음을 가지신 분들도 시간에 너무 쫓기지 마시고 여유를 가지고 블로그를 하다 보면 정말 좋은 블로그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겁니다.

블로그와 유튜브를 병행하며, 많은 것을 배우리라 생각하며, 다녀가시는 분들도 궁금하신 사항은 질문 주시고, 본인 또한 많은 도움 요청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시청, 추천, 구독과 블로그에도 많은 공감과 구독, 관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고생하셨습니다.

 

 

오케이만물상 벼락부자

https://houndgu.tistory.com 정신일도하사불성 精神一到何事不成 각성하고 벼락부자 아이콘 새단장합니다. 경남 어느 산골에서 자라나 어느덧 마흔을 훌쩍 넘겨 이제는 세아이(다둥이)의 아빠가 된 부자중 으뜸인 벼락부자입니다. 얼굴은 추남, 말은 더듬이, 몸매는 비만,...

www.youtube.com

 

즐거운 주말 고생하십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전 차단하시고 

행복한 꿈 꾸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