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희귀동전 500원 500주 동전감옥 가두기

어서 오십시오. 이왕 오셨으니 끝까지 글도 끝까지 읽어주시고 영상도 많이 봐주시고 구독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스토리 시작합니다.

혼자 놀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시간 많고 할 일 없을 때. 특히 별별 희귀한 혹은 이 짓 저지 꼴통 짓 아니면 희한한 짓을 벌이고 싶을 때. 한 번쯤은 도전해볼 일. 이 일이 아닌가 싶어요.

은행에서 동전 바꿔 동전 줄 세워보기. 에러 동전 찾아보기. 희귀 년도 동전 보물찾기. 이 짓 저 짓으로 동전의 가치를 알아봅니다.

 

오케? 만물상의 별짓 거리.

 

영상 "큐" 한번 보시고 스토리 읽어보시죠.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10분의 투자로 희귀 년도 동전 찾기 재미가 솔솔 나지 않을까요?

희한한 짓 이상한 짓 괴상한 짓 별짓 거리 하면 준비물 세팅하셔야 합니다.

오케이 만물상은 동전 감옥으로 에어컨 가스통 뚫었습니다. 멋지죠? 칭찬 한 번 해주시죠. 한번 들어가면 절대 못 나오는 돼지저금통입니다. 처음에는 넣기 어려웠는데 이 짓거리하니 요즘 재미가 좋아요. 

준비물 동전 감옥 500주(500원) X200개=100,000원, 손장갑, 바닥 매트 등 

준비되셨다면 시작해볼까요?

꼴통 오케이 만물상의 별짓 거리.

장감을 끼고 500원(500주)을 매트에 붓습니다.

이제부터 골라내셔야 합니다. 500주 한 개 한개 눈에 힘을 주고, 동전 하나하나에 정신집중.

짠, 하나 찾았습니다. 무엇을 요? 보물을요.

용돈벌이 최고입니다.

찾은 동전은 평생 나오지 못할 감옥으로 보내야겠습니다. 정말 이게 아닌 거죠.

망할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이 동전들을 이런 철통밥그릊에 모아버리니 당연히 동전들이 시장에서 안 돌아다니겠죠.

하지만 2부에도 열심히 찾아야죠. 저에게 평생 가는 적금인걸요.

아싸라비야~

1982년과 1987년 두 개의 행복 로또 또 찾았습니다. 열심히 열심히 철밥통에 넣어 버렸습니다.

 

세상살이 이일 저일 다른 일 해보면 재미있는 일들 너무 많은 거 같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취미 톡 동영상도 찍어 올리고 삶의 재미도 느끼며 소소한 일상생활 글짓기 하며, 한번뿐인 우리 인생. 삶. 가치 있게 살아야죠.

 

별짓 거리 다하는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희귀 동전, 요즘 은행에서 파기하는 동전, 앞으로 없어질 동전 열심히 보물찾기 하고 있습니다.

 

다녀가시는 여러분들도 취미 톡 도전 한번 해보시죠.

 

앞서 해본 오케이 만물상 한번 /두 번 /세 번 찾아보니 재미가 솔솔 합니다. 이러한 재미로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혼자서 시간 때우기 최고라고요.

 

모두의 공감 누르기와 구독으로 관심받고자 열심히 블로그 하는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