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느덧 2월의 마지막 주가 다가왔습니다. 이제 3월이네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힘이 드는데 올해에는 로또 1등의

운이 나에게 이제 터 일려나? 

해당 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과 저는 이미 통했습니다. 한주마다 올려보는 나의 운세. 나의 로또번호 시간입니다.

앞서 말씀드리지만 지난주에 올려본 로또번호 재미 삼아 구매하신 분은 절대 손해는 보지 않았을 거예요.

그 이야기는 뒤쪽으로 잠시 보류하겠습니다.

 

지난번 이야기 한편 올려놓고 시작하겠습니다.

https://houndgu.tistory.com/234?category=665618

 

로또 연금복권 당첨 비결 / 코로나바이러스 이겨내고 인생역전 대박기회 찬스 노려봅니다.

로또 연금복권 당첨 비결. 결코 많은 투자가 정답이 아니랍니다. 정답은 운이 따르는 사람에게 행복이... 2020년 02월 26일 코로나바이러스 여파 속 452회 연금 복권 발표된 결과입니다. 예상은 했었지만 확률은 2..

houndgu.tistory.com

나눔 로또 1등 판매점입니다. 아쉽지만 제가 구매한 판매점은 보이질 않네요.

하지만 언제 가는 될터이겠죠. 그 기회는 나에게 꼭 올 것이라 기대해 봅니다.

지난주의 로또 6/45 제899회 추첨 결과입니다. 멋들어진 웃음 나옵니다.

절대 손해는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지인 중 로또 운복이 있다고들 하십니다.

제가 볼 적에도 그런 것 같다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50,000원권 운수는 너무 좋더라고요.

 

 

 

이렇듯 지난주에는 나눔 로또 50,000원과 연금복권 2,000원 당첨 행운이 있었습니다.

이것을 다시 로또 판매점으로 피드백했습니다. 그 결과는?

이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나머지 20,000원 오케이 만물상 지갑 속으로 적금 들었습니다.

남는 게 있어야 게임을 하죠. 안 그렇나요? 

 

확장판 올려드립니다.

2020년 03월 04일 발표 예정인 연금복권 453회 로또 판매점 가판대에 놓인 4조 몽땅 쓸어 왔습니다.

왜냐하면 나에겐 복이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나눔 로또 2020년 02월 29일 발표 예정인 900회 구매하고 왔습니다.

번호 좋아 보이시나요? 

다녀가시는 분들에게 번호 나눔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번 주의 1등이 나올려나?

이제 몇 시간 남아 있질 않았습니다. 어서어서 달려가셔서 로또복권 구매하셔야죠. 누가 알겠어요? 저와 함께 농협중앙회에서 손잡고 만날는지?

좋은 희망과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주의 행복 로또 구입으로 기분 좋게 시작해보시죠.

그리고, 로또 조작설 이야기도 있습니다. 조작이든 아니든 신경 쓰지 마시고 전국적으로 같은 번호 돌림빵 해보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요? 전국적으로 같은 번호가 나오는 걸 봐선 전국적으로 같은 번호 구입해 것도 나쁘진 않을 거 같아요.

 

별로 재미없는 이야기였습니다. 

2월 마지막 주말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이제 새로이 시작되는 3월 웃으며 다시 뵙겠습니다.

로또를 즐기고 행운 가득한 꿈 꾸신 분들은 꿈풀이 숫자 등 찾아보시는 시간 되어보세요. 

https://houndgu.tistory.com/86?category=665618

 

로또당첨 숫자로 로또 꿈 해석하는 방 돈이 돈을 버는 세상

돈돈돈 대한민국은 돈으로 움직이는 세상입니다. 매주일 아침 월요일이면 나에게 다가올 일확천금의 기대감으로 항상 로또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언제가 올 일확천금 그 날을 꿈꾸며 로또1등..

houndgu.tistory.com

 

다녀가시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구독이 글쓴이의 힘과 발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