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표 만능양념장 만들기.

고생하시는 여러분.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시는지?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도 벌써 블로그와 유튜브 병행하며 내 몸 챙기며 다이어트 뱃살 빼기 도전한 지 3주째 되어가는 과정입니다. 거짓말 보태지 않고 그동안 정말 열심히 몸 컨디션 조절하며 나름대로의 성과는 내고 있다고 봅니다.

술자리 2회를 제외하곤 철저히 계획대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겉으로는 크게 나타 나지 않으나, 분명한 건, 아침 기상 시 나타나는 피곤함의 정도가 달라진걸 크게 느낍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1년 2년 지속적으로 나의 건강과 몸을 단련해 나갈것입니다. 오케이 만물상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건강한 생활은 건강한 식단의 준비.

이번에 이야기하고자 하는 건 건강한 생활의 기본은 건강한 식단의 준비입니다. 글쓴이의 입장과 같이 콜레스테롤 수치 상승, 혈압상승, 혈당 수치 상승, 온몸의 비계덩어리로 인해 중성지방간 기타 등등 등 종합병원급입니다. 

 

내 몸의 이상신호를 느끼는 순간 고기류는 가급적 삼가야 한다는 번갯불을 맞았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시거나 노후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지금부터 철저한 식단관리가 중요하다는 의견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건강한 식단은 당연히 인간은 초식동물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각종 야채와 과일을 많이 드시는 게 몸에 얼마나 좋은지 새삼스럽게 깨닫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은 싱싱하고 건강한 채소 맛있는 야채를 쌈 싸 먹는 백종원표 만능 양념장 뒤집어서 만들어낸 레시피. 음... 그냥 따라 보고 만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글 적다 보니 헛소리 하고 있네요.

 

야채 맛나게 먹는 법.

결과적으로채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만능양념장이 맛있으면 그게 최고죠. 

다녀가시는 모든 님들도 한번 만들어 보시자고요. 괜찮은 방법입니다. 그러면 관람 한번 당기시죠.

영상 "큐"입니다.

영상도 보기 귀찮으시면 사진 보면 이야기 나눕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제목: 내가 오케? 만물상 만능 재주꾼. 구독신청은 무료.

백종원표 건강한 만능 양념장 만들어볼까?

제가 만들었지만 괜찮네요.^^

만능양념장 준비물 
참치 한 캔, 양파 1개, 파1개, 다진 마늘(통마늘 5개 정도), 고추장, 된장, 고춧가루, 설탕, 참기름, 깨소금, 청양고추(맵게 하실 분), 깨끗한 식용 물 반 컵

자자, 이제 가열하시고 냄비에 열이 오르면 시작합니다. 만능 양념장 만들기 레시피 편.

참치의 고소한 향을 탐내는 기름을 냄비 속으로 넣어주세요. 이름하여 참치 기름 투하입니다.

열심히 불의 온도를 끓여 올려 가열하고 또 가열해주세요.

미리 깨끗하게 세척 후 요리조리 칼질해서 잘 준비해놓은 양파, 파, 다진 마늘을 기름에 볶습니다.

이제부터는 요리 주방장의 본모습이 나옵니다. 냄비에는 달라붙지 않도록 잘 저어가며, 뒤집기도 합니다.

영상에도 잘 찍혀 있습니다.

뒤집기 하는 주방장 오케이 만물상이라고요.

야채류가 볶아졌다면, 고추장과 된장을 한수 푼씩 넣습니다.

오케이 만물상 레시피는 참치 한 캔의 양으로 하는 것이니 혹시라도 양을 더 하고자 하시다면 고추장 등 모든 재료를 추가적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고춧가루도 한 스푼 투하시킵니다.

읔 가만히 보니 하나 빠뜨렸습니다. 물 50cc(반 컵) 만큼 투하해 주십시오. 냄비 탑니다. 집에서 쫓겨납니다.

이제 노래 부르며 잘 저어주세요. 이번 노래의 신청곡은 강남스타일. 몇 년도 노래인지. 참 딱하죠?

지글지글 자글자글 조글조글 바글바글 보글보글.

야채와 각종 재료들이 익어 갈 무렵 설탕 한 스푼 넣어주세요.

이리저리 잘 섞이게 다시 노를 저어주시고요. 인생무상!!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성철스님.

주인공 참치 들어갑니다.

이 녀석이 있어야 마법의 레시피가 되는 것이죠.

다시 한번 더 각종 재료들과 혼합되게 저어주셔야 됩니다.

저어주지 않을 경우 냄비 다 탑니다.

이제 참기름 한 스푼 반 투하입니다. 고소한 냄새가 부엌의 시간을 멈추게 할 거예요.

나는야 태생이 뱃사공이었습니다. 배 삭을 받기 위해선 노를 열심히 저어야죠.

이제 구수한 참 깨소금 들어가야죠. 마무리 단계입니다.

이리저리 잘 섞이게 뒤집어 주세요.

먹기 좋은 그릇으로 이동. 

마지막으로 깨소금 살짝만 얹어주세요. 눈의 그림입니다.

짜짠~!!! 어떠세요. 괜찮은 장면이지 않나요?

이날 먹은 만능 양념장 레시피 끝내주는 맛으로 정말 밥도둑 되었습니다. 한 한 공기 얼렁뚱땅 해치웠습니다.

아래 말고 위 사진의 각종 쌈과 함께 한 입안으로.

우리 가족들 엄지 "척" 하더군요.

왠지 "짠" 하지 않으신가요. 주말에 도전 한번 해보지 줘

마지막으로 혹시라도 약간의 매콤함을 원하신다면 청양고추 2개 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이처럼 자나 깨나 몸 생각하며, 코로나바이러스로 먹거리 걱정하지 마시고, 내 한 몸 고생하여 가족을 먹여 살리십시오. 외부에서 쌓인 마음의 병, 스트레스 도망갈 겁니다.

내가 만들어 놓은 맛있는 만능 양념장과 싱싱한 채소와 함께 한 입속으로, 생각만 해도 최고입니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이 순간 정말 행복한시간 아니겠어요?  

글은 짧고 내용은 굵게. 항상 나라를 생각하고 내 몸을 아끼는 낮거리는 셀러리맨 회사원 밤거리는 아름다운 주방과 함께 전업주부 주방 맨  오케이 만물상 이만 물러갑니다.

혹시라도 맛없다고 생각하시면 공감과 구독 눈 딱 감고 한번 누르시고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 한번 보고 두 번 보고 세 번 보면 정들 겁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봄이 왔는데요 추위가 심합니다. 마스크 꼭 하시고 건강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