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한 몸만들기 토마토와 딸기주스

건강한 몸뚱이 만들기 위해 체력단련과 식단관리 돌입한 지 3주째입니다. 평범하게 운동만 해선 안 되겠다 판단하고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먹는 것. 마시는 것. 나의 행동. 나의 체중. 나의 상태. 하다 못해 별난 취미생활, 로또 구매하는 평범한 스토리 하나하나 기록하고 일기 쓰듯 올려놓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블로그는 저품질 상태인지라 다녀가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으나, 몇 몇분들은 재미가 있으신지 격려와 공감을 해주시는 분들도 만나 뵙고 있습니다.

그분들의 응원에 힘 입어 오늘도 성심성의껏 스토리 이어갑니다. 오늘의 주제는 건강한 음료, 건강한 생과일주스 만들기 도전하는 오케이 만물상입니다.

 

똑같은 반복적인 생활은 지겹듯, 똑같은 먹거리 계속 드시면 목구멍에서 구슬 아니 사래 맺히잖아요.

한 번씩 메뉴를 바꾸든 방식을 바꾸든 재미를 바꿔야겠죠.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도 하루에 커피 세 잔은 드시지 않으신가요? 하루 커피 세잔은 기본. 술은 2병. 담배는 한 갑.  

몸에 해롭다는. 사람에게 도움이 안 된다는 음식은 다 먹었던 오케이 만물상. 어느덧 몸은 종합병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뒤늦게나마 몸상태를 지켜보며 다이어트와 식단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있는 이유입니다.

 

건강한 몸만들기 3주 차. 하지만 확연하게 달라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종합병원이었던 몸이 변화되는걸 하루하루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몸에 좋은 과일과 음료, 건강한 몸만들기 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토마토와 딸기입니다. 오케이 만물상은 저녁식사 이후 커피타임 / 커피를 없애고 과일주스로 바꿨습니다.  이유는 몸에 좋으니까요. ^^

 

나눔의 과일주스 토마토와 딸기 한번 드셔 보시겠요?

영상 "큐"입니다.

 

영상을 보시는 바와 같이 그냥 먹는 것과 주스로 먹을 때 식감이 차이가 많은 것을 느낍니다. 물론 개인마다 의견 다르겠지만 약간의 움직임을 보여야 하는 갈아서 마시는 게 글쓴이는 추천합니다. 여러 가지 과일들을 혼합할 수 있어 더욱이 추천합니다. 

그럼, 행동 하나하나 사진으로 풀어보겠습니다.

토마토와 딸기의 조합 / 그 이름하여 토 딸 좋아입니다.

싱싱한 딸기와 토마토를 깨끗이 세척합니다. 우선 먹거리의 기본은 항상. 청결이 첫 번째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해야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으니까요. 물론 가족의 건강을 위해.

토마토는 삶아서 먹는게 몸에 좋다.

 

앗, 약간의 팁으로 토마토는 뜨거운 물로 세척 또는 삶아서 갈아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토마토는 삶아서 드실 경우 그 효능이 증가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제 사진과 같이 믹서기 준비하시고, 자갈잘갈 갈아보시겠습니까? 준비되셨습니까?

딸기 먼저 투척해볼까요? 얼마나 잘 갈리는지?

믹서기가 글쓴이처럼 소용량 인경우 흔들기 신공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이리저리 엉덩이 흔들어가며~

 

이제 토마토 풍덩할 차례입니다. 왠지 모르게 자신감이 붙어 토마토 통째로 삽입합니다.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시도를 한 것입니다.

도전하는 자. 용기 있는 자입니다. 흔들기 내공의 급상승으로 토마토 통째로 갈아 마셔버립니다.

 

아래와 같이 정말 맛있는 건강음료 만들어 내었습니다. 무설탕, 토마토와 딸기의 100% 원액의 조합.

눈으로만 보셔도 이뻐 보이지 않으신가요? 달콤샘콤한~ 향기도 나지 않으신가요?

이렇게 우리 가족 인원수를 채워. 우리 가족은 총 5명입니다. 하지만 하나가 빠진 이유는 아직 얼레리 꼴레리랍니다.

수개월 뒤 올릴 겁니다. ㅋㅋ

짜~안!!

딸기와 토마토 주스 한 달 동안 마셔서 몸 안 좋아졌다 하실 분 대한민국 국민 아니라고 자신합니다. 

우스갯소리로 해본 말입니다. 하지만 정말 이렇게 몸에 좋은 건강한 음료 탐나지 않으신가요?

빛깔 좋고 때깔 좋고 맛있는 주스. 이 건강한 음료.

저녁 먹고 식후 "땡"으로 가족들과 티타임 한번 가져보세요. 한 번이 두 번 두 번이 세 번 되는 그날은 분명 행운과 행복이 깃들 것이라 자신합니다.

혹시라도 토마토 효능과 딸기의 효능이 궁금하시다면,
방문해주세요!!

 

딸기와 블루베리 효능 편

 

 

새침때기 말못해도 무조건 오케이만물상 뚱보아저씨의 내몸은 내가 챙기리오 / 딸블주스 / 딸기와 블루베리의 조합 아시나요? 사람이 먼저다 청와대.

집콕, 방콕으로 인한 스트레스 지수 상승. 어디로 가지를 못해 집에만 있기에도 감옥살이하는 듯 이 느낌. 누군가에게 이야기하지 못할 가슴앓이 하며 나름대로 끙끙 앓으며 고민에 빠져 있는 동안. 전화 한 통에..

houndgu.tistory.com

토마토의 효능 편

 

 

골때리는 찌질하고 푼수 팔푼이 뚱보뚱땡이 아저씨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 박나래 토마토주스 갈아마시기편

골 때리는 지질하고 푼수 팔푼이 뚱보 뚱땡이 아저씨의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좋아하고 추천하는 해장 음료 숙취해소제 토마토 주스 갈아서 마셔버리기 편입니다. 한번 갈아보고 두번 마셔보고, 한두 번 하다 보니..

houndgu.tistory.com

우리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 지켜내고, 30년 뒤에도 유튜브와 블로그에서 만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달콤하고 달달한 맛있는 딸기와 토마토 주스 한잔 들이켜시고 공감과 구독은 무료이니 눈 한번 딱 감고 누르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

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