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행 나눔 로또 제900회 1등 당첨결과는 7 13 16 18 35 38 보너스 14

정말 부러워집니다. 언제 가는 기어이 기필코 되고 말겠다는 나의 다짐. 나의 필승 전략. 나의 행복.

1등 6명 당첨금 33억4천9백만원... 정말 억 소리 나오는 회차였네요.

축하드립니다. 1등에 당첨되는 분들. 진심으로요. 부러워요.

 

 

당연히 1등 로또복권판매점도 들여다보아야겠죠.

서울지역 3곳, 인천, 경기도 수원, 전남 나주 / 역시 지역별로는 많이는 나뉘진 않았군요.

이번 회차에는 지방권에서 많이 나오지 않을까요?

 

연금복권 제453회 1등 당첨번호 5조 843082 / 2조 153319

 축!!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로또복권이든 연금복권이든 1등 하나만 되어라 생각하며 매주 구입하며 소원 빌고 

 있지만 까마득히 언제 될 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고, 끝까지 해보렵니다.

 1등이 아니면 2등이라도..기어이

 

지난주 로또복권 900회 / 연금복권 제453회 오케이 만물상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한 번 공유해봅니다.

899회 50,000원으로 구입한 공짜 나눔 로또 900회 결과는 "꽝"이었습니다. 

총 4장 구매하였으나, 기분이 별로여서 그냥 버렸습니다. 사람의 심리는 똑같습니다. 되면 좋고 안되면 "빡 돌고"

이번에는 아쉽게도 낙첨되었습니다의 문구를 받아 보았습니다.

하지만 2만 원 남았습니다. 다시 즐거운 토요일 가뿐히 로또복권방으로 이동합니다 ^^

 

잘 보이시나요?

연금복권 제453회 역시 상단의 이미지로 올려드렸듯이 4조는 "꽝 꽝 꽝 꽝"이었습니다.

남아일언 중천금. 그래도 도전은 시작되리라.

포기하지 마십시오. 언제 가는 될 터입니다. 로또란 복불복, 되는 자가 있으면 당연되지 않는 자가 있으리라.

 

하지만, 이렇게나 안되니 속상합니다. 20년 했는데.

괜히 구입하였나? 라는 반문의 생각도 스치고 교차하지만, 어떡하겠어요? 이게 로또인걸? 

 

2020.03.07 발표될 나눔 로또 제901회 나의 나눔 예상번호는.

5000원씩 나름 명당이라는 곳에서 들러 구입한 복권 예상번호입니다.

무료번호 나눔 합니다. 나눔 로또 901회 꼭 1등 되었으면 합니다. 로또번호 나눔은 무료입니다.

혹시 아실는지? 로또는 전국에서 나옵니다. 하하

 

명당에서 구입하였는지라 번호는 나쁘진 않군요.

이상하게 나눔 로또 동행 복권 제901회는 운이 좋을 것 같다는 예상과 예감이.

다음 주에 해당 번호 찍으신 분과 농협중앙회에서 만나 셀카 한 번 찍을 것 같단 느낌이 팍. 팍.

 

 

아직 추첨일 기간이 남아있지만 연금복권 제454회 차 같이 올려옵니다.

연금은 동일번호 판매는 하진 않겠죠? 이것도 운수 대통할 것 같은 감이.

대한민국에서 나눔 로또와 연금복권 동시 1등. 최초의 운수대통을 한 놈이 되지 않을까?라는 헛소리. 

어디에서 번개 맞을까 두렵습니다.

몇 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마스크 꼭 하시고 로또 판매점 방문하셔서 본인의 운 한번 오천 원 또는 만원에 행복 빠져보십시오. 

오케이 만물상은 복권방 또는 복권기금으로부터 일체의 대가를 받지 않고 올리는 글입니다. ㅋㅋ

 

재미있게 보고 가시는 님들 공감과 구독은 무료입니다. 한번 누르시고 다음에도 또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좋은 꿈 로또당첨되는 꿈꾸시 분들은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컨트롤 + F 누르시고 검색어 찾기로 꿈에 대한 꿈풀이 숫자 한번 찾아보세요. 로또 1등 꼭 되십시오.

https://houndgu.tistory.com/113?category=665618

 

한탕인생 인생역전 대박 로또 꿈 숫자 해석 천기누설 분석종합편

로또 1등이 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로또 1등 당첨자를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지 않았지만 분명히 많은 이야기들이 있을 것입니다. 똥을 밟았다거나 조상님께 정말 정말 로또 되게 해달라고 죽을 힘을 다..

houndgu.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