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마토딸기 더하기 석류

2020년 2월 20일 블로그와 유튜브 동영상을 오케이 만물상 툭 튀어나온 배 뿔뚝이 똥배와 건강진단서 찍어 올리며 살 빼기, 체중관리 식단 조절 시작한 지 오늘이면 정확히 한 달이 되었습니다.

하루하루 거르지 않고 매일 힘들고 지치고 피곤해도 영상찍기와 블로그 글 작성하는 희망으로  버텨온 기간이었습니다.

이젠 목표가 생기기 시작하는군요. 80킬로 이상이던 체중은 60킬로 후반으로 줄여보고 싶다는...

그러기 위해서는 적어도 6개월은 더욱 열심히 해야겠군요. 최선을 다해 목표의식 잃지 않고 도전합니다. 흑흑~

몸무게 줄이고 식단조절. 건강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인 것은 먹을 만큼 먹되 체력단련이 가장 중요한 거 같아요.

먹는 건 과일 위주로 먹으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단점인 것은 돈이 솔직 많이 소비되네요. 읔. 그렇지만 값비산 과실보단 저렴하고 상태 좋은것으로 바꾸었습니다. 

혹시라도 과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케이 만물상 입장을 이해하실 것 같습니다.

오케이 만물상 달린 입이 서너 개 더 있다 보니. 들어가는 과일 비용이 곱에 곱이 되네요. 더해서 서너 개 달린 입은 식충이 중 과일 식충이라 커버조차 불가능합니다. 

긴말 불필요한 길게 하면 재미 없는 법.

이번에는 토마토와 딸기의 그 맛. 조합하면 아시죠? 

거기에다 경주 스타벅스 제주 스타벅스 푸껫 스타벅스 스타벅스 컵에 쪼르르르~록 담아서 원샷하신다면? 

가히 그맛은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일품입니다. 

담긴 빛깔만 생각해봐도 새콤달콤 하실 거예요.

 

모양새도 이쁘지만 그 맛의 묘미는 더욱 혀 안에서 아름답다는 게 결론입니다.

그 맛에 몸도 마음도 건강. 건강. 건강해는 이유입니다.

 

오케이 만물상표 건강주스 만들기 시작해봅니다. 매일 아침 또는 저녁에 시간 5분만 투자하시고 한잔 하시는 습관 어떠세요? 나 하나의 행동 하나로 웃음꽃이 필수도 있을 겁니다.

오케이만물상의 건강주스 만들기

경주 제주 푸켓 스타벅스에 담긴 토마토와 딸기의 그 맛.

우와 제목 날카롭고 이쁘네 잘 만들었습니다. 하하. 

드디어 블로그를 이해하고 자각하기 시작했다는 의미입니다. 

오케이 만물 상표 건강한 주스 만들어 보겠습니다. 초간단 토마토와 딸기 레시피.

준비물은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저렴한 믹서기와 토마토 딸기. 끝입니다.앗. 스타벅스 컵 준비해주십시오. 물론 다른 컵이 있다면 족합니다.

토마토 통으로 넣어주시고 갈아 마셔버리겠습니다. 뭐 별것 있을까요?

오케이 만물상의 흔들기 신공이 있잖습니까.

내공도 이젠 증가했습니다. 노력의 대가입니다.

 

이제 흔들기 신공 나올 차례입니다. 흔들고 흔들기.

토마토 갈기 완료 후 잘 손질해둔 딸기도 투입할 시기입니다. 새콤달콤한 딸기를 믹서기로 넣어 보겠습니다.

흔들기 신공. 가즈아~ 

작다고 무시하지 마라. 무엇이든 다 갈아 마셔버리겠다.

다 갈아버린 딸기와 토마토. 한 방울이라도 아까우니 조심조심. 아까운 주스입니다. 천금 같은 내 주스.

푸켓 스타벅스 컵으로 이동. 한번.

제주 스타벅스 컵으로 이동 두 번.

경주 스타벅스 컵으로 이동 세 번.

과일주스는 스타벅스 컵이 짱인것 같습니다.

모양새도 이쁘고 크기도 크다 보니 상품가치가 더 올라가는 듯합니다.

푸켓 제주 경주 스타벅스 컵으로 줄 정렬 한번 세워놓고 한 컷.

과일 듬뿍 든 농도 100% 과일 비타민 주스 원 샷 한 번으로 드셔 보세요. 식욕이 오를 겁니다.

다 먹고 난 후 이렇게 다시 봐도 한 잔 더 당깁니다. 그 맛이. ㅋㅋ

 

여기에다 2% 아쉬웠던 배고픔에 석류 반개 까발려 보았습니다. 석류 한 톨 집어서 입안에 넣었더니. 뜨악~!!!

끝내주었습니다. 할 말 잊었음. ㅋㅋ

새콤달콤 시원한 맛에 + 시큼 달달한 석류까지 더해지니 그 맛은 행복했습니다. 

이게 바로 행복의 묘미 아니겠어요?  

토마토의 효능 알아보러 가기.
 

골때리는 찌질하고 푼수 팔푼이 뚱보뚱땡이 아저씨 오케이 만물상 벼락부자 / 박나래 토마토주스 갈아마시기편

골 때리는 지질하고 푼수 팔푼이 뚱보 뚱땡이 아저씨의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좋아하고 추천하는 해장 음료 숙취해소제 토마토 주스 갈아서 마셔버리기 편입니다. 한번 갈아보고 두번 마셔보고, 한두 번 하다 보니..

houndgu.tistory.com

딸기의 효능 알아보러 가기

 

 

새침때기 말못해도 무조건 오케이만물상 뚱보아저씨의 내몸은 내가 챙기리오 / 딸블주스 / 딸기와 블루베리의 조합 아시나요? 사람이 먼저다 청와대.

집콕, 방콕으로 인한 스트레스 지수 상승. 어디로 가지를 못해 집에만 있기에도 감옥살이하는 듯 이 느낌. 누군가에게 이야기하지 못할 가슴앓이 하며 나름대로 끙끙 앓으며 고민에 빠져 있는 동안. 전화 한 통에..

houndgu.tistory.com

석류의 효능.

첫째. 갱년기 증상 완화 / 석류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호르몬 성분이 풍부한데, 석류를 섭취하면 호르몬 불균형이 개선되어 여성의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은 효과를 보이는 과일입니다.

 

둘째. 피부미용 및 가슴을 크게 해주는 효과/ 석류에는 에스트로겐과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 풍부하여 피부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고 주근깨와 기미를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석류에 함유된 탄닌 성분이 노화를 방지해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피부미용에 석류의 효능이 효과적입니다. 또 골다공증을 예방해 줍니다.

 

셋째. 피로 해소 / 석류에는 폴리페놀 성분과 유기산, 미네랄이 풍부하여 체내 활성산소 제거와 혈액 속의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우리 몸에 쌓인 피로를 회복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넷째. 다이어트 / 석류는 열량과 지방 함유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석류의 폴리페놀 성분은 공복감을 줄이고 포만감을 주는 식욕억제 효과가 있어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습니다.

 

다섯째. 탈모예방, 탈모예방 / 석류 속에 에스트로겐이 머리카락 속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영양을 충분하게 공급시키는 원리로 탈모를 예방한다고 합니다. 

 

여섯째. 시력향상 / 석류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하여 야맹증을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 눈을 맑게 해 주고 시력을 보호해준다. 눈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들, 컴퓨터를 이용하는 사람들, 수험생들이 먹으면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일곱째. 숙취해소 / 과음을 했을 때 석류즙을 흡수하게 되면 숙취를 해소하는 큰 도움이 됩니다.

 

여덟째. 체질개선 / 석류는 산성화 된 체질을 중성화시켭줍니다. 보통 육류 위주의 식생활을 하기 때문에 우리 몸은 산성화 되기 쉽습니다. 그러나 석류를 먹으면 몸이 중성화되어 균형 잡힌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홉째. 면역력 향상 / 석류는 미네랄, 칼슘 등이 풍부해서 혈액순환을 돕고 피를 맑게 해 줍니다. 그래서 석류의 효능으로 세포 활동이 왕성해지고 신진대사가 촉진되며, 면역력이 높아져 자연치유력이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열째. 고혈압, 심혈관, 당뇨병, 혈액순환 등 성인성을 예방합니다. 또한 발기부전, 전립선암, 정력 등 남성에게 좋은 과일이며, 항암성분이 화분보다 훨씬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구독과 공감 버튼은 24시간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 버튼과 추천 좋아요 꾸욱 눌러주시는 구독자 및 다녀가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 잊을 수 없는 맛에 고마운 구독자분들 많이 모시고자 합니다. 하하. 구독은 정말 좋은 글자입니다. 무료이니 꼭 한번 누르고 가주시면 그 마음에 짠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