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딸바주스 마시며 미스터트롯 재방 시청하기

시청자분들의 두 눈과 두귀를 들었다 놓았다 3개월간의 재미있고 길고 길었던 장거리 여정.

출연하였던 주인공들만큼이나 시청자분들의 수고가 많이 있었습니다.

 

긴 여정만큼 체력이 소비되지 않았을지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케이 만물상의 체력 보충 건강음료 건강주스 만들기의 주인공은 딸기와 바나나입니다. 일명 그 이름하여 '딸바'라고들 불립니다.

이름만 들어도 새콤하고 달달하다는 느낌 팍팍 오시죠.

 

퇴근하고 밥하고 설거지 다해놓고 마당발 주부 아니 주방 마담으로서 잠깐의 여유를 즐겨봅니다.

TV 채널 속에서 미스터 트롯 노랫소리 들려오며 제 귀를 즐겁게 하네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예선전입니다. 우승한 진 임영웅, 선 영탁, 미 이찬 원외 많은 가수분들의 청아하고 이쁘고 고운 구구절절한 노랫말이 꽉 차 있던 제 귓속을 뻥~ 하고 시원스럽게 뚫어 줍니다.

행복하네요. 하하

그냥 넘어가질 못하겠네요. 저와 저의 가족들 목구멍이 포도청입니다. 무엇을 준비할까요?

무엇이든 준비해서 시원스럽게 목 속으로 넘겨야 할 이 상황. 

 

냉장고 속을 들여다보며 야채와 과일 칸 안에 들어있는 건 싱싱한 딸기(한 소쿠리 3,500원)바나나 한통.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딸기와 바나나의 미팅을. 딸 짝지 근한 이맛. 한번 음미해 보실 차례입니다. 만나보시겠습니다.

딸기 + 바나나 주스만들어 마셔보기

오케이 만물상의 건강주스 만들기.
미스터 트롯 재방 보며 딸기주스 한잔 하실까요? 풋~!!

깨끗하게 세척한 후 준비해뒀던 딸기 투입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오케이 만물상의 손도 깨끗하게 항상 세척완료.  지저분한 과실주스를 먹을 순 없잖아요. 하하

이렇게 작고 작은 믹서기 안으로 새빨간 딸기를 가득 채워 꽉꽉 채워 밀어 넣고.

사진으로 보셔도 딸기는 크지 않습니다. 굳이 갈아 마시는 딸기는 미관보단 맛이 새콤한 게 더욱 잘 어울립니다.

그리하여 농수산물시장 또는 마트에서 가장 저렴하지만 싱싱한 걸 잡아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케이 만물상만의 전매특허 흔들기 신공 들어갑니다. 보시겠습니다. 

잘 갈려진 딸기를 눈길 한번 주며 살며시 방끗~

이제 바나나 차례입니다.

잘 갈려진 딸기 바닷속으로 헤엄쳐 보겠습니다.

바나나 한 개 까서 풍덩.

심호흡하시고 흔들어 흔들어. 오우케이.

나는야 댄스 신동. 최고 최고 최고다~

어떠세요? 저말 먹음직 서럽지 않나요?

이게 바로 딸바입니다. 나의 이름은 오케이 만물상.

딸바를 먹어주겠다.

맛나게 나온 딸바를 한 개의 컵에다 주루 루루. 구슬비가 내립니다. 딸바가 주스컵에 한잔씩 한잔씩.

푸하하하. 이것이 바로 '딸바'입니다.

건강지킴이 오케이 만물상.

건강한 주스로 항상 행복하세요. 다녀가시는 모두에게 전합니다. 지금 바로 한번 만들어 보시죠.

정말 최고입니다. 

딸기와 바나나로 혼합해서 만들어본 딸바 주스.

 

건강한 과일주스 누구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게 행복 아닌가요?

딸바 만드신 분은 미스터 트롯 재방 시청. ㅋㅋ

 

정말 끝내주는 그 맛으로 목구멍은 시원하게 미스터 트롯의 즐거운 멜로디는 달달하게. 캬악~ "척" 엄지.

딸기와 바나나의 효능 공부하기
알아보실까요.?

 

딸기의 효능 알아보러 가기

 

 

새침때기 말못해도 무조건 오케이만물상 뚱보아저씨의 내몸은 내가 챙기리오 / 딸블주스 / 딸기와 블루베리의 조합 아시나요? 사람이 먼저다 청와대.

집콕, 방콕으로 인한 스트레스 지수 상승. 어디로 가지를 못해 집에만 있기에도 감옥살이하는 듯 이 느낌. 누군가에게 이야기하지 못할 가슴앓이 하며 나름대로 끙끙 앓으며 고민에 빠져 있는 동안. 전화 한 통에..

houndgu.tistory.com

 

 

바나나의 효능

첫째. 배변활동 / 바나나에는 펙틴이라는 성분 함유로 되어 있습니다. 이 펙틴은 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주는 수용성 식이섬유입니다.  펙틴은 노폐물을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대변을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바나나가 숙성이 되면 될수록 위산을 중화시켜주는 천연 제산제 물질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는 속 쓰림과 소화능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변비 예방뿐 아니라 소화기능도 활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둘째. 혈압조절 / 칼륨이 높은 바나나입니다. 칼륨은 나트륨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배설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 신장기능이 저하된 환자일수록 바나나 또는 칼륨 성분이 많은 과일이나 야채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불면증 우울증 예방 / 바나나에 함유된 트립토판 성분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중 하나입니다. 이 트립토판은 뇌를 안정시켜 불면증이 있는 사람에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트립토판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으로 식품을 통해서 섭취해야 됩니다. 이 같은 성분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바나나, 요쿠르트, 치즈, 호두 등에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넷째. 근육 강화 / 바나나에 함유된 칼륨을 먹으면 근육이 강화되고 빠른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헬스 등을 하시는 분들이 바나나를 먹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다섯째. 빈혈방지 / 바나나에 함유된 철분은 우리 몸속에서 헤모글로빈을 형성할 때 주요 무기질이어서, 이렇게 철분이 함유된 바나나는 체내 산소 운반을 도와주기 때문에 빈혈을 방지하고 예방하는데 도와줍니다.

 

여섯째. 행복감 유지 / 바나나에 포함된 트립토판은 불면증을 예방해주고, 세로토닌의 분비를 자극해서 행복감을 느끼게 해 줍니다.

 

일곱째. 다이어트 / 식이요법으로 좋은 바나나는 70%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0% 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섬유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바나나는 100g 당 87~93 kcal로 굉장히 적은 칼로리이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 추천합니다.

 

여덟째. 피부미용 / 바나나에는 비타민 B6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피부의 유수분 벨런스를 조절하며 이는 피부미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바나나에는 비타민C 성분인 항산화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이나 피부 세포의 속상을 막아주기 때문에 주름을 방지하여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홉째. 뇌졸중 예방 / 바나나에는 칼륨이 500g 함유되어 있는데 이 칼륨은 피가 굳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뇌졸중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식품입니다.

끝내주는 딸바 비타민 주스 한잔하며 미스터 트롯 재방한 번 봐보셔요. 최고입니다. 정말 끝내줍니다.

귓가는 즐겁게 목구멍은 시원하고 달달하게.

 

24시간 오케이 만물상 채널은 과 추천 공감 대기 중입니다. 귀하신 구독자분들의 버튼을 기다리고 항상 대기 중입니다. 미소 한번 방긋 지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