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케이 만물상 코로나 여파로 인해 즐거운 한주 집안에 "콕" 박혀할 일 없이 보낸 것 같습니다. 

실제에는 많은 일을 하였습니다. 설거지, 청소, 목욕등등... 쓸데없는 말말말.

사랑을 함께하는 동행복권 로또복권 904회 당첨결과 확인해 봅니다. 2020년 3월 28일 추첨한 결과 내용입니다. 꼭 1등 한번 나왔으면 좋으련만. 기대해보고 시작해봅니다

 

동행로또복권 904회 당첨결과.
2 6 8 26 43 45 + 보너스 11

1등 당첨자수 8명 상금 2,718,077,813원 

당첨금 지급은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입니다.

지난주에는 1등 당첨자수 13명이었으나 5명이나 줄어들어 금액이 27억 원. 정말 환장할 노릇입니다. 부럽습니다.

1등 당첨되신분들에게 그동안 고생하셨으며,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 말 밖엔.

 

1등 배출점 찾아보겠습니다. 궁금해집니다.

이번주에 1등을 판매한 복권방은 어디 어디 있을까요?

교통카드 충전소 / 서울 금천구 독산동
황금돼지 복권방 / 부산 연제구 거제동
로또 판매점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GS25(수원 행복점)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대박로또 명당 / 충남 당진시 송악읍
Letsgo복권방(동산점)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코사 할인마트 / 경남 거제시 연초면
목화휴게소 / 경남 사천시 용현면

 

뜨악~!! 지난주에 목화휴게소 지나갔었는데. 아쉽습니다. 목화휴게소에서 살걸. 이런 젠장할.

혹은 부산이나 전주에서 한번 사봐야 되겠습니다. 

이렇게 부러울 수가...

 

오케이 만물상 동행 로또복권 904회 차 확인 점검합니다. 과연 그 결과는?

아쉽게도 낙첨되었습니다. 꽝 꽝입니다. 드디어 "꽝"이 나와 버렸습니다. 5번이나 5,000원 이상 당첨되었으니 다소 아쉬우나 여기에서 멈추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반드시 당첨되고 말 것입니다.

오케이 만물상 이번 주에 구입한 로또 동행 복권 제905회 무료 나눔 예상번호입니다.  

제905회 번호들을 보니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반드시 걸려야 할 텐데. 꼭. 필히.

연금복권 제457회는 아쉽지만 구입할 시기를 놓쳐 제458회로 건너뛰게 되었습니다. 오케이 만물상이 선호하는 4조의 연금복권은 판매가 끝나 아쉽지만 7조 번호 3번~9번 7장 구입하였습니다.

럭키 세븐 7이라는 숫자가 행운이 좋으니 꼭 좋은 일 생길 것만 같은 이분위기. 제발 연금 1등 되었으면 합니다.

앗. 보도자료 하나 첨부. 동행 복권 로또복권 판매인 1,794명 신규 모집합니다.

날짜는 3월 16일 ~ 4월 7일까지이며 우선 계약 대상자 또는 차상위계층 대상입니다. 동행 복권 홈페이지내 "판매인 모집공고"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행복권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혹시라도 좋은 꿈 꾸신 분들은 해당 링크로 이동해서 꿈풀이 숫자 해석 한번 해보시쥬.

1등 될 기회 잡아보세요.

 

 

한탕인생 인생역전 대박 로또 꿈 숫자 해석 천기누설 분석종합편

로또 1등이 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로또 1등 당첨자를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지 않았지만 분명히 많은 이야기들이 있을 것입니다. 똥을 밟았다거나 조상님께 정말 정말 로또 되게 해달라고 죽을 힘을 다..

houndgu.tistory.com

금주에는 로또 10,000원과 연금 7,000원 합계 17,000원 로또 구매비용으로 나갔습니다.

헉~ 나의 아까운 돈돈돈.

하지만 로또 구매함으로써 한주 한주 시간 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그것 또한 매력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오늘 하루도 이렇듯 힘차게 새 기운 새뜻으로 출발합니다. 빠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