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의 재활과 다시 찾을 궁극적인 발전과 목표에 대하여 새로운 기대와 꿈을 꾸며 시작의 종을 알립니다. 숨바꼭질과 같이 꽁꽁 숨겨져 있던 블로그.....

 

잊었던 블로그 생각하지 못했던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찾아 길었던 1년이라는 기간 동안 내버려두어 왔던 티스토리 블로그를 보며 추억 아닌 기억에 잠시나 마의 새삼스런 생각에 잠기게 됩니다.

 

누구나 블로그를 이용하여 글을 작성하고 활용하는 이유는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를 통하여 정보공유 이윤창출 일기 창업 공감 홍보 마케팅 지식활용 등 다양한 방면에서 쓰일 이유 아닌 목표 중 하나일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발전과 새로운 목표를 위해 오늘 하루 지난날에 대해 많은 반성과 새로운 다짐을 하며 새로운 목표를 지향하고 계획하며 새 출발 선상의 지점을 그려고 계획하며 세워봅니다.

 

 

지금껏 느낀 티스토리블로의 장단점을 간추려 요약하여 봅니다. 먼저 티스토리의 최대 장점으로 일컫어지는 많은 블로그를 운용하는 분들의 관심이 지향되는 사항으로 애드센스의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스타일이 주인장, 즉 관리자인 내 스타일 마음대로 꾸미기가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특히 광고컨텍츠 발행기능이 쉽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지만 장점이 있다면 당연히  단점도 주목받아져야 부분도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일정 잘 나가는 힘 블로그들과 같이 지수가 높지 않다면 특정한 검색엔진 네이버 블로그 구글블로그 줌 사이트 등에서의 상위노출 혜택과 섬세함이 빠진다는 점이 불편한 진실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당연히 감수하고 극복해야 할 사항입니다.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를 그만두시는 분과 본인과 같은 생각으로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이 정말인즉 많다고 보입니다.

 

대한민국 나라는 작다. 하지만 인터넷 강국 코리아에는 엄청난 블로그 마니아들이 현시점에도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 도전하는 분들이 엄청나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그동안 경험하면서  보고 배우고 생각하였던 바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여 이제부터 시작하려 합니다.

 

껍질의 자유로움과 다양한 소스들을 이용하여 광고노출에 대해 더욱 자유로운 티스토리 블로그의 운영 목표를 위해 출발 선상에  출발의 시작을 알림니다.

 

뜻이 있다면 바로 계획하고 실행하라는 의미로 앞으로 더욱 좋은 나눔의 정보성 글과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보다 재미있고 유익한 글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생각 저생각으로 5월의 시작하는 한주 보다 의미있고 새로운 도전의 일면을 작성해봅니다.

 

 

+ Recent posts